[수원 성장 한의원] 성장에 좋은 생활 습관 ­

수원 성장 한의원아이누리한의원 수원점입니다.

​또래에 비해 키가 작은 우리아이,위축될까 많이 걱정되시죠?​성장에 선천적인 영향도 있지만,후천적인 노력 여하에 따라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장에 좋은 생활 습관 지도를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성장이 잘 되려면성장 호르몬이 잘 분비되도록잘 먹고, 잘 자고, 잘 움직여야 합니다.

​성장호르몬의 대부분은수면 중에 나오지만,낮에 운동을 열심히 한 후에도성장호르몬은 분비됩니다.

​매일 30분 이상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가지 운동만 하면지루해질 수 있으므로농구, 달리기, 걷기, 줄넘기 등을섞어가면서 몸을 움직여주세요.단, 웨이트트레이닝, 씨름,마라톤 등처럼하체 근육에 무리를 줄 수 있는 운동은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에 적절한 운동을 한다면,밤에 숙면을 취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적당한 운동은하루 종일 성장호르몬이잘 분비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성장에 좋은 섭식법은골고루 먹는 것입니다.

단, 당분이 많은 음료,피자, 치킨 등 기름진 음식,라면, 과자, 빵류 등밀가루 음식 섭취는 줄여야 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각종 미네랄 및 비타민이고루 섭취되도록,잡곡밥에 고기, 채소 반찬을고루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는 거르지 말고하루 3끼를 일정한 시간에먹도록 합니다.

>

낮에 운동을 잘 하고밥도 3끼 고루 잘 챙겨 먹었다면,이제 잘 자야합니다.

잠은 10시 전에 드는 것이 좋습니다.

밤 10시~2시 사이에 숙면을 취해야성장호르몬이 더 잘 분비됩니다.

6시 이후에는숙면을 방해할 수 있는tv시청이나 핸드폰 사용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는 운동보다는하루 동안 피곤해져있을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스트레칭을해주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칭을 하면서명상까지 곁들인다면더욱 깊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입니다.

>

아이누리한의원 수원점은성장을 방해하는각종 요인을 찾아한방 요법을 통해 해결하여우리 아이 키성장에 힘쓰고 있습니다.

아이의 자신감의 근원,키아이누리한의원 수원점에서찾아주세요.

아이누리한의원 수원점☎031)205-2575​

#성장#성장판 #수원성장치료 #성장에좋은습관 #성장에좋은생활습관#수원성장한의원 #성장부진 #수원성장부진치료 #수원성장부진한의원#수원성장판측정 #수원성장판검사 #키 #예측키#아이누리한의원 #아이누리한의원수원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