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구/단독주택담보대출 한도 70%~80% 방공제 없이 가능한 곳~~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단독/다가구주택담보대출 방공제 없이 한도80%까지 가능한곳을 알아보겠습니다.

경기 인천 수도권포함전 지역이며 조정대상지역과 투기지역도가능합니다.

지역에 따라 가능 한도는다르지만 자금용도가 사업자금일 경우최대 80%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사업자금이 아닌 가계자금으로도 최대70% 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직업이 없는 무직자, 주부, 소득이 없어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도 진행이가능합니다.

>

>

>

>

>

>

>

>

대인관계에서도 이와 똑같은 테크닉이 필요하다.

상대방이 연주하는 음악을 들어야만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고서는 하모니를 이루는 응답을 할 수 없고 불협화음만 내게 될 뿐이다.

두 사람 사이의 대화가 따분해지는 까닭은 흔히 양쪽 모두가 지나치게 노력하기 때문이다.

무언가 그럴듯한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또는 좀더 중요한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라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으면 상대방에게 인정받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근심을 하게 마련이다.

그러므로 양쪽 모두가 마음을 풀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풀어나가도록 해야 한다.

그러면 그때그때 적절한 말들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선데이 이브닝 포스트지 기사에 의하면 유명한 다가구/단독주택담보대출 한도는 행가이자 텍사스 주 댈러스 시의 시장이었던 벤 손톤 씨의 비결도 바로 여기에 있었다.

손톤씨는 적당한 때에 적당한 말을 하는 비결을 터득한 인물이었다.

그는 결코 무슨말을 할까? 하고 걱정하는 일이 없으며 중요한 회의석상에도 별다른 준비 없이 참석한다.

그는 형식적인 연설 준비 대신 회의의 테마에 관한 정보를 가능한 많이 수집한다고 한다.

손톤씨의 친구인 브록스 박사는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는 상대방이 하는 말을 주의 깊게 듣고 자신이 얻은 것 이외의 다른 정보를 얻어냅니다.

그는 형식적인 것을 싫어하고 상대방의 희망이나 본심을 정확하게 알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때로는 상대방에게 다시 한 번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