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와룡삶은막창 후기 .

요즘 에어프라이어가 핫 아이템이에요.그런데 얼마전 저희 신랑이 회사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선물로 받아왔습니다.

선물 센스 짱!
에어프라이어에 막창을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대. 그래서 지금 바로 인터넷으로 곱창을 구입했습니다.

>

그렇게 구입한 곱창이 바로 이 와룡막창입니다.

이 와룡막창은 초벌구이가 유명한데, 금방 품절되어서 어쩔 수 없이 삶은 막창을 샀어요.당연히 아이스박스에 얼음과 돌돌 말려서 배송은 하루만에 왔죠.좋아 좋아 좋아

>

(막창 1팩에 500g+막창소스 1개)×2팩으로 총 막창 1kg 막창소스 2개가 도착했어요.저는 1팩에 24인분인데 배송비도 무료인데 그냥 한번에 2팩 샀어요.나는 먹창군이니까 이정도야

그러면 비닐을 열어볼게요사진을 보기 전에 노약자, 임산부, 아이, 기분이 나쁜 신분은 조용히 돌아선다 심호흡을 하고 조심해서 내려 주세요.

>

한 번 삶기만 해도 희게 기름이 올라 있다.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지만 양은 정말 많았어요.wwww

>

에어프라이어로 옮겨서

>

저는 일단 180도에서 15분 설정했어요

>

그러면 아직 바삭하지 않아.무심코 넣지 못한 마늘도 함께 넣고 15분 더 작동시켰어요.오랜 기다림이 흐르고 마침내…

>

맛있겠는데?

>

접시에 옮겼더니 더 맛있어 보이네

마늘을 늦게 넣어서 생마늘일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구워졌어요.곱창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던 곳간에 가서 저 정도 먹으면 3~4만원 정도인데 한 팩 다 구워서 신랑 배터리 많이 먹었어요.그리고 그 곱창소스도 굉장히 맛있어요.땅콩소스 맛이 나면서 정말 곱창집 소스맛과 같이 사먹듯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성비굿!
닭발은 얼마나 더 맛있을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