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유산균 스~하고 준비한다 르 컬쳐 레일 키즈 패킷

 

날씨가 쌀쌀해졌기 때문에 집에서 살고 있어요. 주말마다 가까이 나가서 날씨도 춥고 감기 걸리기 쉬워서 그나마 힘들었어요.사실 이런 날씨일수록 아이들 건강관리는 필수죠.잘 먹고 잘 자고 잘 싸주는 게 중요한 만큼 저는 장 건강을 위해서 키즈 유산균부터 준비를 잘 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먹는 여덟 살 난 딸과 늘 습관처럼 들라던 17개월 된 아들!
그래서 빠지지 않고 준비해야 하는 저의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다니는 어린이집 선생님과의 대화 그리고 알림 화면입니다 생우유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변비로 고생했을 때, 분유 속에 유산균을 넣어 먹였는데 다음날 보육원에서 빛을 발했어요.듬뿍 싸서… 집에 갈때 갈아입을 옷 좀 갖다 달라고 선생님.. 그리고 그날 오후에 다시 쾌변을 토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더 사랑하는 거 아니에요?

아들을 위해서 내가 먹여주고 있는 게 컬쳐렐 키즈 패킷이에요!
– 이번에 카카오 선물 상품으로 패키지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안 그래도 조카 선물로 뭘 보낼까 고민했는데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을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패키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 더욱 특별합니다!
이건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기도 한 것 같아요.

카톡 선물 패키지에서는 볼 수 있지만 컬쳐렐키즈 패킷 본품과 이크나 고급 타올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크나는 자매가 항상 꿈꾸는 바다의 다채로움을 담은 디자인 타올 브랜드인데 이렇게 만나니 좋네요. 어린 나이에 어린이집을 보내면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집에서 제가 놀아주는 것도 한계가 있고 저도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선택했지만 많은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만큼 면역력 강화에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첫 번째도 두 번째도 도 꾸준히 먹이고 있는 것이 어린이 유산균 제품입니다.

시중에 많은 제품이 있는데 그럼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까요? 성분도 잘 보고 맛이 좋아서 골랐습니다.

특히 맛에 민감한 아이들은 맛이 없으면 안 먹잖아요. 그래서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34년 이상 연구된 믿음으로 입는 유산균 컬처렐!
락토바실러스 램노서스G(LGG)와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개발 기술력으로 탄생한 세계 판매 1위 유산균 브랜드로 해외 기술이 적용되긴 했지만 타 제품에 비해 텍스처가 입안에서 깔끔하고 녹기 쉬워 더욱 만족스러워요.남는 느낌이 없어 제가 선택한 키즈 유산균입니다!

락토바실러스 램노서스 G(LG G) 단일 유산균 100%로 145년의 역사를 가진 크리스찬 한센으로부터 특허를 받아 일명 #LG G 유산균으로 불립니다.

아이들은 잘 먹고 잘 싸고 잘 자는 것만큼 중요한 것도 없죠. 기분이 나쁘면 아무래도 먹는 데 지장이 생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더 신경쓰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요.

또한 2000편 이상의 연구론 글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수행해 왔다니 더욱 믿음이 가는군요.인체적용시험 연구논문 300편 이상!
그래서 프리미엄이라고 불리는 거잖아요.전세계 소비자가 선택한 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여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두고 매일 구입하고 있습니다.

LGG 유산균은 생존력, 부착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까지 가서 장의 건강을 도와줍니다.

아이가 분유만 먹을 때는 고민을 많이 하지 않았는데 이유식을 시작하고 지금은 주식이 밥이 된 뒤 대변을 보는 게 힘들 때가 많았어요. 과일은 원래 안 좋아하고 물은 좋아하고 많이 먹는데 이거랑은 상관없어요그래서 처음으로 키즈유산균의 추천을 받아 접하기 시작했는데 거의 지금은 필수입니다!
잊어버리는 날이 많아서 평일에는 어린이집에 보내주는 정도입니다.

개별포장되어 있어 편하게 섭취가능하며 또한 보관방법이 실온보관이므로 더욱 좋음!
!
습기, 빛, 열, 공기가 닿는 것을 방지하고 실온에서도 유통기한 내 포당 50억CFU를 보장한다고 하니 아이들의 키즈유산균을 추천합니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는 엄마가 신경 써야 하는 만큼 저도 잊지 않고 잘 챙겨요. 저희 두 번째는 특히 유산균 포만 봐도 너무 좋아요. 잘 보이는 곳에 두면 잊어버려도 빨리 달라고 떼를 쓰곤 한대요.오늘도 집에서 엄마랑 같이 지내면서 먹는 타임 ‘-‘

평소에는 우유에 타주고 하지만 실은 그렇게 먹는것보다 가루로 먹는것을 더 좋아합니다.

입 안에서도 뭉치지 않고 잘 녹기 때문에 1살이 지나면서부터 계속 이렇게 줄어든 것 같습니다.

흐흐흐.

우유에 타주면 제일 쉬워요. 입자가 잘 녹기 때문에 분유나 우유 중에서도 덩어리가 생기지 않습니다.

우리 아들은 항상 이렇게 제가 돌봐주고 있어요 히힛

저도 먹어봤는데 약간 새콤달콤한 맛?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딸도 그렇지만 아들도 무척 좋아합니다.

키즈 유산균 칼츄렐기 프로그램 세트는 카카오 톡 선물 행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장 건강 선물!
어른 또는 아이의 유산균 제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구입해도 좋고, 지인에게 선물했더니 더 좋겠네요. 그리고 한독 몰의 스마트 스토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독 몰에 가▼ 유산균 효능 어른 유산균 임산부 유산균 김치 유산균생 유산균 유산균 유산균 분양 홈쇼핑 유산균 캐나다 유산균 젖산 규은 요구르트 유산균 제품 증생제 유산균 아이 유산균 유산균 음식 요구르트 유산균 아토피 유산균 smartstore.naver.com

카카오 톡 선물하는 것 바로 가▼ 지금 카카오 톡 선물 줄께 34000원 k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