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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욕억제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 다이어트 중 식욕억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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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욕억제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다이어트 중 식욕억제방법

안녕하세요 오브젤리서치입니다

다이어트 중 가장 괴로운 것은 역시 끓어오르는 식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왜 이렇게 많은지!

넘치는 식욕을 억제하지 못하고 실패하는 다이어트… 멍멍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 식욕억제에 도움이 되는 음식! 오늘 오브제리서치랑 같이 볼까요?1. 매운고추

고추에 들어있는 캡사이씬은 식욕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매운 음식은 식욕을 억제하는데 자주 사용되었다고 해요.단! 맵고 짠 음식의 경우 설탕 함유량이 다른 음식에 비해 더 높기 때문에 오히려 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으니 주의!

2. 민트

민트는 굳이 섭취할 필요 가 없고, 민트의 향기 자체만으로도 식욕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5일 동안 시험 참가자들에게 2시간마다 약 5분간 신선한 민트향을 맡게 한 결과 일주일 동안 음식 섭취량이 약 1,800킬로칼로리 줄어 배고픔이 크게 감소했다고 한다.

따라서 자연스런 방법으로 식욕을 억제하고 싶다면 음식을 먹기 전에 민트향을 맡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3. 치아씨드

치아씨드의 경우 예전에 비슷한 음식으로 바질씨드가 있었죠?

(바질씨드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바질씨드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바질, 바질씨드 다이어트 효과 안녕하세요 오브제 리서치입니다 여러분…blog.naver.com 바질씨드를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한 이유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합니다.

치아씨드가 물이나 뱃속에 들어가면 그 크기가 10배 이상 늘어나 포만감이 빠르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되는 거죠.

요구르트에 오트밀 등과 섞어 드시면 큰 어려움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4) 물

“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라는 말이 괜히 나온 거예요~ 식사 전 마시는 한 잔의 물은 조금이라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줄이도록 합니다.
특히 얼음물을 마시면 몸이 추가적인 칼로리를 소비하기 때문에 신진 대사가 활발해진다고 합니다.

이렇게정리해보면평소보다식사량이적은날이어땠을까를생각해보면매운음식을먹을때가아닌가생각됩니다.
맵기 때문에 평소보다 적게 먹게 되지만, 거기에 맵다고 물까지 많이 마시니까 당연히 적게 먹을 수 밖에 없지요.

오늘 저희가 준비한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오브제리서치는 항상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시 재밌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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