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전면허학원 운정,금촌,일산대형면허학원 올리브 ­

파주자동차학원의 운정, 금촌, 일산대형면허학원의 올리브도 벌써 한 달이 지나고 2월 중순에 끝났네요.연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소상공인 피해가 극심한 가운데 그나마 완치가 판명돼 귀가하시는 분들이 추가로 나오고 있어 조금씩 진정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확진자 발생 지역이 서울에서 전국 지역에도 많이 발생하고 있지만 파주 지역은 아직 확진자 없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파주자동차학원의 올리브는 매일 아침 학원 안과 외부 청소부터 소독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수강생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돼 있다.

>

겨울방학이 끝나면서 운정, 금촌, 일산, 파주 지역에서 1종, 2종 보통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분들의 등록이 가장 많이 늘어나고 있고 그 다음에 1종 대형면허를 등록하는 분들이 따라오고 있습니다.

특히공무원시험을준비하시는분들과구직자의내일배움카드소지자분들이대형면허등록을많이하는상황이기때문에이번시간에는1종대형면허취득과정에대해서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1종 대형면허 취득자격조건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1종, 2종 보통면허 취득 1년 이상 경과해야 한다.

>

일산대형면허학원의 올리브 1종 대형면허 교육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학과 3시간, 장내기능교육 10시간, 닛산 대형면허학원 올리브는 경찰청지정 자동차전문학원이기 때문에 대형면허를 받으려는 분은 반드시 법적인 이수교육과정을 마쳐야 응시자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과 교육 및 장내 기능 교육을 받으려면 최소 3일 정도 소요됩니다.

>

파주자동차학원 올리브에서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대형 운전면허 장내 기능시험을 실시하고 있다.

시험 장소는 올리브 자동차 토모타 전문 학원 기능 시험장으로 실시됩니다.

>

운정, 금촌, 일산에서 가장 많이 찾는 올리브자동차학원 대형면허 기능시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출발-횡단보도 일시정지-경사로-평행주차-굴절코스-방향전환코스-곡선코스-교차로-선로 건널목-가속구간-종료단, 돌발사고 급정지 및 출발은 임의장소에서 발생합니다.

일산대형면허학원 1종 대형면허 합격점수는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을 얻어야 한다.

채점 방식은 컴퓨터 채점기에 의한 감점 방식으로 행해지고 있다.

채점기준은 시험항목별 다음과 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1) 굴절코스 통과: 지정시간(2분) 초과시마다, 검지선 접촉시마다 -5점 감점 2) 곡선코스 통과: 지정시간(2분) 초과시마다, 검지선 접촉시마다, 검지선 미접촉시 및 좌측 접촉시점 통과시 및 전·후 확인선 미접촉시점 3) 방향전환 코스 통과시 또는 전진으로 진입 – 10점 감점 교차로 매번(2분) 초과시 5점 통과시 및 좌측 접촉시점 통과시점 및 좌측 접촉시점 미접근거리 또는 전진으로 진입 – 10점 교차점 미만시 가로정차 제한시마다, 검지선 미정차 정지시 5점, 신호선 0점 앞에서, 우측 거리 정지시8) 철도 건널목 앞에서 일시정지: 앞범퍼 가정선에서 1m 전 또는 정지선을 침범하여 정지 시-5점 감점 9) 경사로에서의 정지 및 출발: 경사로 정지 검지 구역 내에 정차 후 출발 시, 후방에 1m 이상 밀렸을 때-10점 감점) 출발 및 출발 시 방향지시가 있었을 때 20초 이내에 출발하지 못했을 때, 도로 중앙에 진입 시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았을 때 -5점 감점 11) 종료 시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았을 때 – 5점 도로 우측단에 진입 시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았을 때 – 5점 감점 12) 및 급정지점멸등을 끄지 않았을 때 – 10점 감점 13) 전체 지정시간 초과(지정속도 유지): 전체 지정시간 초과 매 5초마다, 지정속도 매시 20킬로미터 초과 시 20킬로미터 초과 시(기어변속코스 제외) – 1점 감점 14) 시동 상태 유지: 엔진을 끌 때마다 4천RPM 이상의 엔진 회전마다 -5점 감점 15) 좌석안전벨트 착용 : 출발시부터 종료시까지 좌석안전벨트 미착용 시 -5점 감점

일산 대형 면허 실격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렇게 힘들게 1종 대형 면허를 취득했는데, 과연 1종 대형 면허로는 어떤 차를 운전할 수 있는지 궁금하지요.1) 승용차 (2) 승합자동차(3) 화물자동차(4) 긴급자동차(덤프트럭, 아스팔트 살포기, 노상 안정기, 콘크리트 믹서 트럭, 콘크리트 펌프, 천공기, 콘크리트 트레일러, 아스팔트 콘크리트 재생기, 도로보수 트럭, 3톤 미만 지게차) 6) 특수자동차(트레일러, 레커 제외), 원동기 부착 자전거

>

저희 올리브 운전학원은 운정신도시에 있어요.일산, 파주, 금촌, 운정 지역은 학원 셔틀이 시간별로 운행하고 있으며 종로구, 중고, 용산구, 성동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강서구 등 서울 지역에서 오는 분은 지하철 6호선, 3호선 또는 경의중앙선을 이용하면 화정, 금촌, 운정, 대화 등에서 학원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

올리브자동차학원은 1종 대형면허 외에 1종 보통, 2종 소형면허, 원동기면허, 트레일러면허 등 각종 운전면허를 자체 시험장에서 시험하고 있다.

운정자동차학원, 파주자동차학원, 일산자동차학원, 금촌자동차학원 중 도로주행이 용이한 자동차학원 등에는 올리브자동차학원이 필수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기간 내에 1종.제2종 보통 운전 면허를 빠르게 쉽게 취득하고 싶은 분, 공무원 시험 및 구직자 내일 배우는 카드로 대형 면허를 취득하고 싶은 분의 합격을 이 올리브 자동차 교습소에서 돕습니다.

올리브 자동차 운전학원은 도전하는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합격은 올리고 면허는 올리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