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메구리즘 수면안대 꿀잠템 .

할롱~지니 것입니다!
저는 요즘 일어나고 잠 자기 전까지 모니터와 휴대 전화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눈알이 빠질것 같아. 눈의 유선 청소같은것도 검색해보니~ 눈을 따뜻하게 하고 찜질한 후 면봉으로 눈꺼풀을 잘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요즘 알차게 쓰는 ‘돌아가기즘 수면안대’

사용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

>

눈만 가렸을 뿐인데 너무 편해 보이죠? 하루종일 고생하는 눈에 미안했는데… 자기 전에 매일 20분씩 켜놔서 다음날 깼을 때 확실히 피곤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지친 눈에는 리듬 리듬 리듬을 추천

>

11년 동안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메그리드 안대는 일본 여행 때 꼭 사야 하는 리스트에 항상 포함된 거 아시죠? 많은 브랜드에서 짝퉁 제품을 출시했다지만 기술력을 아직 따라주지 못하는 것 같아요!
(醫’∀`醫)醫

>

>

메즈무의 수면 안대의 종류는 무향, 갓 핀 장미향, 은은하게 달콤한 캐모마일 진저향, 라벤더 세이지향, 잘 익은 유자향, 멘톨향 등 총 6종류가 있습니다.

향은 개인 취향이 나뉘는 부분이라 다 써보고 좋은 걸 계속 쓰면 좋을 것 같아요.저는 메그리즘 스팀안대 중에서 장미향, 진저향을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향으로 구입해 볼 생각입니다.

+ 진자향은 무난히 사용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
참고만 하세요!
(매우 주관적인 취향ᄏᄏᄏ)

>

메그리즘이 11년만에 처음으로 리뉴얼되었다고 합니다.

20분 동안 40도 지속되어 풍성한 스팀으로 깨끗하게 건조한 눈을 달래는데 도움을 주는 미츠 테무라쥬…

>

>

힐링 아이템!
메그리듬 스팀 안대는 한 박스에 5개들이 1개씩 포장되어 있어 하나씩 들고 다니기 편했습니다.

여행 갈 때 기차나 기내에서 사용하는 것도, 딱 저처럼 잠들기 전에 사용하거나, 조금 쉴 때 사용하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능률도 올라 지치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

>

메즈무 수면 안대는 리뉴얼 전보다 사용시간이 2배 늘었고, 귀걸이 밴드의 착용감까지 개선되어 눈가에 부드럽게 착용이 가능한 느낌이 안정적이며 착용 시 불편함이 없습니다.

​​​

>

>

하루종일 모니터만 보고, 작은 핸드폰 화면만 보고, 퍼석퍼석하고, 건조하고, 왠지 스트레스 받았는데, 자기 전에 스팀 안대를 쓰고, 찜질을 하면, 푹 잘 수 있고, 굉장히 힐링이 되거든요~♪

>

메즈무 수면 안대는 얼굴형태 그대로 코에 닿는 부분이 조금 길게 벌어져서 코를 눌렀습니다!
!
!
1 메그리즘 스팀 안대의 하얀 부분이 눈에 띄도록 사용하면 되는 건가요? 진짜 쉽죠?

>

주물러서거나 흔들지 않아도 개봉 즉시 따뜻한 열을 느낄 수 있으니 사용하는 동안 눈을 감고 편안히 쉬세요!
나도 곧 구매할 예정이야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