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카페투어] 분위기 좋은 야외 까페 청주 강서동 플레이버인에스프레소, 소개팅 장소로 추천해요! ­

오늘도 청주지박령 !
청주에는 야외 까페가 굉장히 많은데요,​그중 정말 유명한 청주 강서동 까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에 다녀왔어요!
내돈주고 직접방문한 청주 야외 카페 포스팅 시작합니다​

>

장소 : 플레이버인에스프레소( flavor in espresso )위치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포산로 200 (강서동 204-36)운영시간 : 매일 am10:00 – pm22:00가격 :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 키위바나나 6500호두파이 6000원 :-)주차 : 주차공간이 상당해, 칭찬해!
​키위바나나 생소했는데 맛이상당하답니다 😀 왈라깔라’s P.I.C.K !

>

​차없이는 오기 힘든 위치인만큼 넓직한 주차공간!
지방 까페의 좋은점이 바로 넓은 주차공간이라 생각합니다​주말 오후5시쯤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보이는 것처럼 규모가 커서 사람이 많아도 소음이 크지 않답니다 ​독서가 가능할 만큼 소음이 덜하답니다!
요즘 같은 좋은날씨에는 아기들과 강아지와 산책하기 좋은 야외 까페 플레이버인에스프레소 입니다​

>

​부자아빠가난한아빠 책 한권 챙겨들고 방문한 강서동 플레이버인 에스프레소 !
그 맞은편에는 청주 맛집 삼대째손두부 체인점이있어, 식후에 가족끼리 함께 방문하기 아주- 딱​

>

​1층과 2층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2층은 보시다시피 노키즈존/실내화착용입니다 !
보니까 거실과 같이 쇼파공간으로 이루어진 곳이었고 계단 경사가있어서 아이들이 오르내리기에는 위험할수도 있겠습니다.

강서동 까페의 아이들을 위한 작은배려와 소음에 민감한 일부 어른들을 위한 공간 마련이 현명합니다 !
​계단밑 테이블공간이 상당히 운치있습니다 ​

>

>

​ㄷ자형 건물구조의 한쪽부분입니다.

6-8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나무테이블과 행잉플랜트 그리고 식물들바깥잔디의 풍경이 편안하게 독서를하기에 영화를 보기에 딱-인 분위기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

>

​플레이버인에스프레소는 청주에서 가장 관리가 잘되어있는 야외카페로강력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건물을 둘러쌓고 있는 나무벽들과 잘 심어둔 잔디와 나무 그리고 꽃아이와함께 강아지와 함께 야외에서 대화를 나누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10-12명이 단체로 방문해도 자리때문에 고민할 일은 절대 없겠습니다.

​​

>

>

​왈라깔라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키위바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더불어 살짝 허기진 배를 채우기위하여 호두파이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날찍은 사진이 너-어무 맘에들어서 4장한꺼번에 올리기 ​원래는 베이커리류가 유명한 플레이버인 에스프레소 이기도 한데요,오후5시에방문하였을때 모.두.매.진​아쉬운마음을 달래며 주문한 호두파이달지않아 어른들이 드시기에도 최고인거 같습니다​

>

​부자아빠가난한아빠를 정독하고 있는 훈쿠쿠층고가 높아서 소음이 크지않은 청주 강서동 카페입니다.

​건물을 둘러싼 산책길은 봄-여름-가을-겨울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기에도 좋고주변에 아파트가 많지않아 근교에 나와있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

>

​건물 뒤쪽은 온실과 산책로 그리고 4개정도의 야외테이블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건물 안쪽에 강아지 출입이 힘든 곳이라견주님들과 강아지가 즐거이 머물수 있는 청주 플레이버인 에스프레소​방문한지 몇주 되어서 왈라깔라가 준비한 사진이 많지 않지만 한번쯤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청주야외까페 #청주까페추천 #청주카페추천 #플레이버인에스프레소 #청주강서동카페 #청주데이트장소 #청주소개팅카페#청주강서동가드닝 #청주강아지까페 #청주노키즈존까페 #왈라깔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