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쉽게 파일공유를 하자! iOS, 안드로이드, Window, MacOS 센드애니웨어(SendAnyware)로

 iOS, Android, Window, MacOS 센드 애니웨어(Send Anyware)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파일을 공유하자!

아이패드를 쓰면서 정말 멋진 어플을 많이 알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제가 사용하는 어플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Send Anyware

# 센드니웨어는 이름 그대로 어디서든 파일을 전송,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기종인 #갤럭시s10e을 사용하다가 아이패드로 사진이나 영상을 옮길 때는 카카오톡을 쓰곤 했는데 화질이 너무 떨어져 원본을 쉽게 옮기는 방법이 필요했어요.제가 만약 아이폰을 썼다면 #에어드롭을 사용해서 아이패드로 자료를 다 옮겼을 텐데 그렇지 않기 때문에 획기적인 방법이 필요했던 거죠.

그러던 중 발견한 것이 #샌드애니웨어이며 어떤 플랫폼에서도 쉽게 자료 전송이 가능한 저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란 플랫폼을 불문하고 파일을 간편하고 빠르게 전송하는 서비스인 샌드애니웨어는 1:1 실시간 링크 특정 기기끼리의 송신 이메일에 대용량 첨부를 통해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많은 분들이 평가를 하셨는데 앱스토어 기준 평가 점수가 굉장히 높습니다.

자그마치4.8점입니다만,약5만개의평가가있었는데도이만큼점수가높다는것은그만큼많은분들이만족한서비스라고생각합니다.

저는 샌드 애니 웨어를 사용할 때 기기 간 전송하는 방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대부분 갤럭시 노트북에 있는 사진 영상을 아이패드로 옮기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공유기기를 내 아이패드로 정하고 이동하면 정말 순식간에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보내는 방법은 받는 디바이스에서 숫자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통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이방법도굉장히편리하고다름이없죠.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식과 같은 링크를 만들고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굉장히 편리하죠. 샌드애니웨어를 다운로드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이 링크를 보내면 제가 전송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사용 중인 가장 만족스러운 또 다른 이유는 이렇게 설정으로 HEIC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 전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애플의 사진 포맷 방식이 불편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렇게 변환해서 전송하는 것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센도아니웨어는 기본 서비스로서만 사용하셔도 대부분 문제가 없을 정도로 깔끔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월 5.99$의 구독료가 부과되지만 그만큼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는 앱에 광고가 붙어있지만, 광고만 제거하고 싶다면 5500~5,900원의 광고 제거를 구입하면 평생 광고 제거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모든 기능을 말씀드린 것은 아닙니다.

센도어니웨어는 정말 대수롭지 않게 여기면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해주는 어플인 것 같아요. 저는 오히려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보다 센서 니웨어의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어디서, 어떤 플랫폼이든 자료 전송 공유가 필요하다면 센드 애니웨어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