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정리함 포인트앤엣으로 책상 컴퓨터선정리 ..

마음잡고 일좀 해봐야지 하고 책상에 앉으면 늘 드는 생각은 ‘ 왜? 이렇게 지저분 하지?’ 그래서 격국 일을 시작하기전에 책상정리 먼저 하게되고, 책상정리에 에너지를 쓰고나면, 정작해야할 일을 할 에너지가 부족하게되는건 학생때나 중년인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는것 같습니다.

​책상정리의 기본은 책상위에 아무것도 없어야하는데, PC를 사용하면 멀티탭은 없어서는 안되기에 책상위에 전선들이 너저분해서 정리가 잘되지 않습니다.

>

이케아에서 멀티탭정리함을 몇번 보기는 했는데, 아무런 기능도없이 그냥 멀티탭을 가려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 생각보다 비싸다 생각되어 선듯 구매하지는 못했는데, 포인트앤엣지 제품은 별도의 못이나 드릴없이 간편하게 책상에 설치가 가능하여 원목 책상에도 상처날 걱정없이 설치할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

어떤가요? 책상위에 너저분한 전선들을 책상아래도 깔끔하게 내려가고나니 책상도 넓어지고 집중도 잘될것 같은 분위기가 완성되었습니다.

>

해당 제품은 쇼핑몰에서 1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케아의 림몬전선정리함과 뚜껑이 2만원 중반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책상에 부착가능한 기능성 제품이 19,800원이라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을위해 아래에 구매경로 공유 하겠습니다.

​[제품 구성 및 포장상태]​

처음 포장을 열어보면 이케아의 DIY제품과 같이 여러 조각으로 분리되어있어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조립은 정말 간단 합니다.

설치 동영상 공유합니다.

​[설치 방법]

​설치후 책상이 넓어졌습니다.

>

>

​조립완료시 사이즈도 생각보다 넉넉하여 멀티탭을 수납하는게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

​책상 상판하단에 고정할수 있어 발밑이 지저분해 지는 문제도 없습니다.

>

>

>

>

>

>

>

​뚜껑을 덮고나면 책상을 만들때부터 있었던것처럼 깔끔하게 마감됩니다.

>

>

>

​애당 제품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참고해 주세요.https://smartstore.naver.com/pointandedge/products/2436819021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