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기념품 홍보용 부채를 모아봤습니다

 오늘은 여름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판촉물 홍보용 부채를 모아봤습니다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제작하기 정말 좋습니다.

지금 벌써 여름이 시작되서 여름 선물로 광고용 부채를 만드는 것은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아직 여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여름 되세요~~~ 그러니 더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도 싸고 실익만점 여름 잇템 부채로 홍보하세요.

상품코드 188094 홍보용 부채 중 가장 싼 부채입니다.

일명 파도원형부채~~~ 밑면이 파도처럼 물결모양이라서 붙여진 이름인것 같습니다.

상품코드 188095

이건 파도 사각 부채예요.두께 6mm로 양면 컬러 인쇄가 가능합니다.

상품코드 188091 동글이는 원형 부채입니다지름 19cm의 원형으로 역시 앞뒤 풀컬러 uv인쇄로 이루어집니다.

상품코드 188092 홍보하려는 대상이 누구냐에 따라서 앞뒤 내용과 디자인을 잘 해야 되겠죠?위와 같이 소개한 물결, 통통, 사각부채 등은 모양이 정적이어서 역시 학생 대상보다는 정을 전달하기 위한 기업체 홍보나 성인 대상 여름 경품, 홍보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코드 188099 이번에는 손잡이가 있는 부채만 모아봤습니다크기 187mm x 187mm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6mm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역시 양면인쇄로 제작이 됩니다.

상품코드 188098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도 없어 학원, 보험회사, 병원, 공공기관 등 여러 곳에서 제작 주문을 받아 판촉용 홍보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상품코드 188097 여름 기념품, 홍보용 부채는 무게도 가볍고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는 상품이므로 더욱 인기가 높은 여름 아이템입니다.

상품코드 188096 지금 소개한 부채 위에도 형형색색의 무늬,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 선물 부채를 제작할 수 있어요.즐겨찾는 판촉 홈페이지에서 ‘부채’를 검색해보세요.여러 부채 보시고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서 주문하시면 돼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에요 이번주는 비가 계속 내려서 집에서..ㅠ.ㅠ 할 일 없이 시간만 지나간 것 같아… blog.naver.com

www.mamad87.co.kr 홍보용품, 기념품, 판촉물, 포스트잇, 장패드, 우산, 볼펜, 약상자 mamad87.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