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찜질팩 높은 열기를 내고 싶다면 바디콕

 춥든 덥든 항상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엄마의 말에 세뇌가 됐는지 찜질을 매일 하고 있어요

뜨거운 물이나 차를 마시거나 족욕도 하지만 직접적으로 온기를 전해 주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계속 빠져서 쓰고 있는 어깨 찜질팩이 있는데 이게 여러 군데서 다양하게 해드릴 수 있는 관절용입니다.

그래서 하루에 두 번씩이나 해올 수 있는 제겐 딱 맞아요팩은 찢어지기도 하고 다른 건 유선으로 올리는 게 대부분인데 이건 고정에 버튼만 누르면 금방 온도가 올라간대요.

이걸 왜 골라서 쓰는지 자세히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 찜질팩의 높은 열기를 원하시면 바디콕이 간단한 구성이지만 탄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전을 쓰려면 충전을 해야 해요.usb케이블이 아니라 머리 형식이어서 다행이에요무엇보다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완충이 되면 오랫동안 쓸 수 있어서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연장벨트라고 하는데 이걸 어떻게 연결해서 쓰느냐가 관건입니다

이 끈과 본품이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떼어낸 붙여도 가능하고 조여도 풀려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한번 붙으면 쉽게 떨어지지 않고 고정력이 상당해요.

조작 버튼이 세 개 있어요.

마사지 히터 타이머

진동모터가내장되어있어 찜질을 하면서 같이 풀 수 있습니다.

관절 곳곳에 쓰이는 것이다.

보면 너무 센 건 안 좋다고 했는데 이건 적당해요.

온도조절은 따로 없지만 너무 비싸져서 깜짝 놀랐어요.옷을 위로 올려도 잘 느껴지고 사라지고 나서도 열정이 유지되고 따뜻했거든요

시간 조절도 돼요5분, 10분, 15분 자기 전에는 켜놓고 자고 나면 새근새근 잘 자요.

안에 들어 있는 것은 돌과 같다 뭐랄까 싶었는데 사실은 구슬이었거든요천연 원적외선을 통해 열을 전달하기 위해 적절한 위치에 놓았답니다.

딱 감싸줬을 때 건드리지 않고 내근육까지 뜨거워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버튼을 누르면 온도가 빨리 올라가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없었어요.

어깨 찜질팩을 착용하는 바닥과 같은 모습인데 끈으로 연결하지 않고 짧게 해주면 더 따뜻하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일할 때 계속 컴퓨터를 해서 뭉침이 많이 생겨요 집에 가면 완벽하게 굳어있어요그래서 꼭 해야죠 다음 날이 좋아지지 않아요.

끈으로 얼었을 때는 좀 더 편하고 하는 느낌이 있어요움직일 때도 안 떨어지고, 집안일도 할 수 있고, 팔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건 못 썼어요

그밖에 다른 곳에 가능하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저는 무릎을 어깨 다음으로 잘해주는 것 같아요

남들과 달리 특히 둑소리가 나기 때문에 뻣뻣함을 해소하려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팔꿈치는 팔을 찜질하고 오신다는 건 최근에 알았어요생각지도 못했지만 현대인들 사이에서 스마트폰, 키보드 등의 이유로 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포함합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3번 정도 해주고 계세요.

역시 모든 관리가 중요한 것 같아요여러 가지 얘기를 나눴던 것 같은데 총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어떤 체형에서도 주위에서도 조절 가능 2. 빠른 온도 상승과 긴 유지 3. 천연으로 신체에 긍정적 4. 고정형으로 움직임이 자유 5. 한곳이 아닌 여러 부위 가능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다양한 기관에 도움이 된다는 거 아시죠?간편하게 계속할 수 있는 이 바디콕 어깨 찜질팩도 좋을 것 같아요자,이상으로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