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실내 인라인스케이트 + 야외 숲 놀이터 추천[사정공원]

 어제 개교기념일에 이어서 오늘 어린이날까지 원래 지리산 켄싱턴에 있게 되어 있었는데 비가 온다는 비보에 100% 환불받아서 취소했는데…왠지…비가 거의 안온 이틀…그 덕분에 소확행을 실천하고 잘 놀고 돈..굿..이었다!
=)

남편이 서둘러 실내와 실외가 적절히 조화된 장소를 찾아 11시경 유부초밥에 간식을 가지고 출발한 곳은… #대전사전공원은 실내 #인라인스케이트장 그리고 최근 인기있는 #숲속놀이터가 조성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다.

맹구영 첫 인라인 경험이네!
하지만 7세 이상만 대여 후 이용 가능하다는 소식에… 저희 5세 영구는 관람석으로부터 코트를 보호하기 위해.여기에는 190mm부터 있었다!
) 하지만 가끔 음료수를 마시며 구두를 신고 엄마 아빠와 트럭 밖을 산책했다.

초보자는 빨간색 트랙을 이용해서 상처를 내고 안쪽 녹색 원형 트랙을 이용해야 하는데 보통은 저렇게 외부에서 손잡이를 잡고 연습하는 편.그러니까 외부 (초보) – 내부 초록 (초중급) – 외부 빨강 (중고급)으로 알면 돼!

근데 1시간 정도 벽을 쌓고 부모님이랑 손잡고 허리잡고 연습하고… 딱 혼자 탈 수 있는 그 실력… (다들 이 정도예요? 궁금… “누구야 너는?” 줄넘기, 자전거 결심하면 1시간 만에 할 수 있는 맹구, 최근 학교 체육행사에서 반에서도 또 옆반까지 통틀어 달리기 1위를 한 맹구, 혹시 체육 영재? 요즘 #헨리 뭐했어 프로 보면서 자꾸 음악영재들에게 부러움 가득하셨던 엄마… (빨리 자신의 뛰어난 재능을 발견하는 건 정말 행운은 행운… 물론 그 후의 여정도 쉽진 않겠지만, 착각하게 하지마~!
그리고 운동은 돈이… 많이 들어.. 에.. 또.. 우리가 몰랐던 체육계의 부정.. ㅅ 추행..

이런 페이크 삭스를 신고 2시간 동안 인라인 강사가 뛰다니 “아 허리가…” 발목이야…” 코로나에서 2시간 이용, 1시간은 방역소독으로 휴식시간. 미리 알고 안심한 우리… 1시간 반 정도 채우고 바로 숲속 자연놀이터에 슝~!
(인라인스케이트장 그늘에 주차하고 계단으로 걸어가는 것이 최고!
)

최근에 조성된 #숲놀이터 은 너무 매력 넘친다.

모기가 곧 날아오니까… 5~6월까지는 부지런히 찾자!
상단 사진은 땡볕 아래였지만 유아숲 학교로 분리된 하단 사진 공간은 완전히 그늘진 곳이어서 신세계였다.

집트럭은 이용중단이고 원형그룹의 그네는 인기절정에서 뙤약볕 아래 통과했는데.돌다리 밑 개울에서 올챙이를 네 마리나 잡아 살려주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고.. 이른 저녁 치킨까지 시켜서 배까지 부른 즐거운 어린이날이었다.

이렇게 반나절 넘게 귀한 아이 둘 풀코스로 맞이하기에 바빴던 부모로서의 하루 : 낮에는 인라인 강사로 올챙이 잡기로 체육교사로, 저녁에는 다시 두 아이의 헤어케어 해주는 미용사로… … 너희들 마음에 오늘 하루가 즐거움과 방학으로 잘 새겨지길!
!
사랑해 맹영아!
구가네 화이팅!
!

#맹구영맘 #부태브 각박한 일상 #아들맘그램 #어린이날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