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 칼로몬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

>

​ 프로(!
)블로거로 동해 살짝 서해 번쩍 하면서 먹는 방송하는 날 이렇게 되면 최대 몸무게를 찍은겠다고 생각하고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 ​ 쟈은오목 방편>

마라탕 중화먹방편>

강한 결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카로몬!
!
(예전에 #카로몬 잔티젠느에서 도움을 받았어요 1명)

이번엔 #와일드망고에 도움 요청

>

와일드 망고는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식물성 자연원료로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은 #지방 분해에 영향을 주는 #아지포넥틴과 #식욕조절 #렙틴을 활성화시켜 체지방 감소와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

매일 한 알씩 먹으면 (상품 페이지를 보면 10주간 섭취 시 효과가 기재되어 있음) 간단한 #다이어트 보조제

>

누누이 말하지만, 약은 일단 뚜껑에 넣고 나서 손에 한 알 놓는 것입니다.

우리 아빠 – 약병에 손을 넣어줘.

>

알레르기나 망고에 대해 과민 반응이 있는 분은 섭취에 주의 와일드 망고라는 달콤한 냄새가 나거나 하지 않아요. 이것은 종자 추출물이기 때문에 종자에서 온 성분도 그렇게 봐야 합니다.

>

이거 한 알에 식욕억제랑 지방분해가 묻어있다니 저도 모르는 제 식욕을 진정시켜주길 기대합니다.

>

원래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주로 했는데 운동 후에 오는 배고픔 때문에 정말 참고 포기하는 게 식단관리였는데 이번에는 딱 어깨가 탈구되는 바람에 운동을 못해서 어깨탈구의 사정을 봐.

식단을 공부하면서 조정하자고 하면서 도움을 받기 위해 #칼로몬 와일드 망고를 골랐어요.그래서 점심도 배불리 먹고 싶지만 에그마요크로와상 샌드위치 (뭔가 스쳐가는 이 느낌)

>

그리고 특이사항은 지금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엄청 세일하는데 어차피 저는 한달안에 먹을꺼니까요!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냥 세일과 같아.

>

추가 할인폭 장난아니어!
!
이번기회에 꼭 도움받아서 인생체중을 찍고싶네요(마침 내일은 보건소 대사증후군검사날인데..) 몸무게는 아직 줄지 않았지만 체성분 검사를 받고 나서 한 달 후에 보면… 특이하죠? 기대)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