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여행 시작! 유심 구입/그랩 이용 .

자유여행 시 정말 필요한 것~ 바로 데이터죠?인터넷 검색은 자유 여행의 필수!
!
지금 부터 유심 방법, 그리고 데이터가 되니 그랩을 이용하는 방법까지 설명해 드릴께요^^​꼭 필요한 현지 유심다낭 여행 현지에서 유심 구입하시는 방법을~알려 드릴게요~다낭 공항이 워낙~ 아담해서 수화물 나오는 곳 바로 뒤 통신사별 유심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모비핸드폰은 sk. 비에텔은 kt. 비나 핸드폰은 lg? 이렇게 예를 들면 될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통신사를 선택하시고 다낭은 데이터 무제한으로 10일 금액은 8불(18만 동) 정도예요^^데이터와 전화가 되는 상품도 안내받으실 거예요~ 놉~ㅎ직원에게 핸드폰을 주시면 끝~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다들 아시죠?한국 유심을 정말 잘 보관하시고 잘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죠? ㅎ공항 밖 근처는 판매하는 곳이 없으니 기억하세요~

혹시 환전을 못하셨다면!
바로 다낭 공항 입국을 마친 후 나오셔서 바로 왼쪽으로 걸어가시면공항 환전소가 있답니다.

​자 이제 즐거운 다낭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그랩!
이용하기동남아에서는 그랩이 정말 필수예요~^^ 한국에서 미리 앱 다운로드하시고 인증받고 오시면 됩니다.

그랩은 안전하고 언어 문제와 바가지요금 걱정~놉

>

>

>

>

그랩이 도착하면 차량 넘버와 차종 등을 확인하시고 승차하신 후 출발~도착지에서 금액을 지불하시면 끝~!
​여기까지 가자 다낭이 알려드리는 베트남 다낭 여행 유심 구입 그랩 이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여행자분들이 걱정 없이 여행하실 수 있게 코로나가 어서 물러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