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다이어리 맘스팩 당첨 신생아 바구니카시트 맥시코시바구니카시트 카브리오픽스 ..

>

맘스다이어리라는 어플을 아시나요?아마 아이를 키우는 어무이들이라면 다 아실거에요ㅎㅎ저희 딱지가 태어나기전에 맘스다이어리에서 맘스팩임신축하선물을 신청했었는데 맥시코시바구니카시트카브리오픽스가 당첨이되고 말았지 뭐에요!
!
!

>

신생아 바구니카시트로 유명한 멕시코시 카브리오픽스집에 유모차는 트릴로지라서 그에맞게 호환되는바구니카시트를 찾고있었는데 맘스다이어리에서멕시코시카시트가 당첨이 되어서 돈 굳었죠!
!
유모차에 호환은 안되도 쓸모가 많으니까요!

>

카시트에 적응시키려고 집에서 카시트에 눕히고살짝살짝 흔들어주면 얼마나 잘자는지!
큰기대도 안하고 신청했는데 큰 선물 받아서너무 신나요!
!

>

제품설명을 살짝 해볼게요ㅎㅎ멕시코시 카브리오픽스 바구니카시트는 유럽인증을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제품이에요신생아부문 최고 안전등급을 받은 제품이죠KBS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도 안전성1위 카시트로소문이 자자하게 퍼져있답니다ㅎㅎ

>

>

썬캐노피같은경우는 뒤에 버튼을 똑딱 누르면썬캐노피가 숨어있어요 바구니카시트 손잡이에 걸고쭉 땡겨주면 썬캐노피가 펼쳐집니다

>

그럼 이렇게 되는거죠!
멕시코시 바구니카시트는 요람,간이침대,캐리어,유모차와 호환 장착등이 되어 더욱더 활용성있게 사용할 수 있는것도 큰 장점이죠!

>

또한 3점식 안전벨트로 아이의 골반형성에무리를 주지 않는다고해요!

>

뒷쪽으로 돌려보면 멕시코시라고 로고가있는 곳에수납공간이 숨어있습니다

>

조금하지만 차안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

제 차는 르노삼성 qm3라서 안전벨트가 좀 짧아차에다 장착이 어렵더라구요..하지만 남편차에는 장착이 가능해서 다행이였어요!

바운서 역할로도 톡톡히하는 멕시코시 바구니 카시트!
여러분도 맘스다이어리 어플 다운받으시고맘스팩 신청해 선물받으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