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침대, 트윈베드 대전 대구 배송 후기 ­

안녕하세요^^밀라노리빙 대전지점 젠틀맨 장입니다.

~^^바쁜 일들이 너무 많아 오랜만에 배송 후기를 올려 드립니다.

^^;명절 전후로해서 고객님들께서 참고하실만한 후기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요즘 많이들 구매하시는 트윈침대, 트윈베드 배송후기 입니다.

먼저 대전 서구 만년동에 배송해드린 트윈침대 세트 후기입니다.

대전 만년동 고객님께서는 웨스턴침대 1200*2000 사이즈로 트윈베드를 구성하셨는데요~

>

소재는 패브릭 밝은 그레이톤 색상으로 구매하셨습니다.

~밀라노리빙에서는 200가지 정도 되는 다양한 패브릭 소재와 색상들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원단과 원하시는 색상으로 맞춤제작 하실수 있습니다.

>

크기는 슈퍼싱글보다 10센티 더 큰 1200*2000 라지실긍 사이즈로 바닥 통판높이 13센티, 스틸주물다리 12센티로 제작하셨으며협탁은 방사이즈에 맞게 크기를 맞춤제작 하셨습니다.

^^

>

밀라노리빙에서는 스틸 다리를 추가하셔서 제작 하실 수 도 있고 아래 사진 처럼 스틸 주물다리를 추가 하지 않고 통판으로도 제작하실수 있습니다.

^^

>

대전 서구 만년동 고객님께서는 트윈침대 높이를 바닥에서 매트리스 상단까지 대략 59센티 정도로 맞춤제작 하셨습니다.

~스틸 주물다리 12센티 + 바닥통판 13센티 + 스위트클라우드 매트리스 34센티 총 59센티로 구매하셨습니다.

^^

>

대전 고객님께서는 두가지 타입의 매트리스로 트윈베드를 구성하셨는데요~사모님께서 사용할 매트리스는 미디엄 소프트, 사장님께서 사용하실 매트리스는 미디엄 하드 타입으로 구매하셨습니다.

>

왼쪽이 사모님께서 사용하실 미디엄 소프트 타입의 스위트 클라우드 매트리스, 오른쪽이 사장님께서 사용하실 미디엄 하드타입의 마운틴 스탠다드I 매트리스 입니다.

>

밀라노리빙에서는 모든 침대프레임이 이태리소가죽, 인조가죽, 코오롱샤무드, 패브릭 등으로 맞춤제작됩니다.

~^^나만의 트윈침대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밀라노리빙 지점에 문의 하세요^^다음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고객님댁에 배송해드린 버킹검 트윈침대 배송후기 입니다.

~대구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있는 슈퍼싱글 1100*2000 사이즈에 맞는 약간 낮은 트윈베드 침대프레임을 구매하셨습니다.

>

소재는 패브릭 라이트그레이 색상으로 바닥통판의 높이를 20센티로 제작하셨는데요~자녀방 침대로 약간 낮은 트윈침대를 구성하신듯 싶습니다.

^^트윈침대는 아이들을 다 키우시고 새로운 침대를 구매하시는 부부께서 가장 많이 사용하십니다.

~

>

밀라노리빙의 평상형침대들은 바닥통판과 매트리스의 높이를 고려해 침대헤드보드를 맞춤제작 해드립니다.

~버킹검 침대의 경우 매트리스 상단 노출부위가 대략 80센티 정도 됩니다.

~대구 고객님댁 버킹검 트윈베드 헤드보드 높이는 하단프레임 높이 20센티 + 매트리스 대략 20센티 + 헤드보드 노출부위 80센티 이렇게 해서 총 120센티로 제작됩니다.

^^바닥통판과 매트리스가 높은 분들은 더 높게 제작 되겠죠? ^^

>

밀라노리빙에서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크기와 높이로 트윈베드를 구매하고 계십니다.

^^

>

밀라노리빙 침대가 궁금하신분들은 가까운 밀라노리빙 지점에 문의 하세요^^이상 밀라노리빙 대전지점 젠틀맨 장이었습니다.

^^즐거운 추석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