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전문 주례/사회/축가/뮤지컬웨딩 [베스트뮤직] 전문 사회자 섭외 후기 및 견적 공유 ..

​​​​

>

​​​안녕하세요!
다 준비한 것 같으면서도 계속 준비할게 생기는 결혼준비네요… ㅠㅠ끝이 없어요.. ​그 와중에 전문사회자를 섭외하게 되어서 후기와 견적을 공유해드릴까 해요!
!
​저는 일단 주례 없는 예식을 진행 예정이구요.주례가 없으면 아무래도 주례 있는 사회보다 비싸요 ~주례가 없는 허전함을 메꿔야 하다보니 말도 많이해야하고 그래서 그런가봐요!
ㅎㅎ​보통 예랑이의 친구가 해준다거나 그런 경우를 많이 봐서저도 당연히 친구가 해주겠지~ 싶었는데요즘엔 또 전문 사회자를 많이 쓰더라구요. 그리고 생각해보면… 지인을 사회자로 부르려면 사전에 밥도 사줘야하고,현금도 좀 챙겨줘야하고, 신행 다녀와서 선물도 줘야 한다고 하고..응?!
전 몰랐어요. 그 돈보다 전문 사회자 섭외하는게 더 저렴하더라구요…^^;물론 친구가 해주면 의미가 있겠지만~ 저희는 서로 부담없이 하자 해서 결국 섭외했습니다!
(소근소근)참고로 저는 다이렉트 포인트로 해서 무료로 했어요.(소근소근)​​그래서 저도 전문 사회자를 알아보기로 했고,역시나 다이렉트 제휴로 베스트뮤직이라는 좋은 곳이 있어서!
!
​그 베스트뮤직 내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홍문기 실장님’ 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분은 검색만 해봐도 알겠지만, 전문사회자 = 홍문기 실장님 공식처럼 유명하신 분이에요.토요일 섭외같은 경우 마감이 빨라서 거의 마감된 날도 많았는데, 전 일요일이라 다행!
​​그 외에도 주례나 축가 찾으시는 분들이나 견적 궁금하시면 메일주소 댓글에 남겨주세용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정보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 남겨주세용 :^)​​​​​​

​​​​베스트뮤직​​​​​​​베스트뮤직 의 주례, 사회, 축가,뮤지컬 웨딩 섭외 견적 이 궁금하시면 메일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엑셀 파일을 메일로 공유해드립니다.

​​

>

​​​​​베스트뮤직 의 전문 주례, 사회, 축가, 뮤지컬 웨딩 섭외 견적 이 궁금하시면 메일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엑셀 파일을 메일로 공유해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