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A 뉴스로 영어공부 – Learn English S+plus

 VOA 뉴스에서 영어공부 L earn English S+plus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이 모두 제공중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VOA 영어공부로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어플입니다.

최근 영어 뉴스의 뉴스 자막을 보면 뉴스를 듣고 따라할 수 있기 때문에 최신 시사 영어 단어를 접할 수 있고 실생활에서 이슈가 되는 사실적인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뛰어난 앱입니다.

3000개 이상의 뉴스자료를 보유하고 있어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 중 자료가 가장 많은 편이며 매주 10~15개의 자료가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 자료도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자막이 달려있지 않고 제작자가 영문 뉴스와 자막의 싱크를 맞추어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뉴스와 자막이 달려있어 자료의 퀄리티도 뛰어납니다.

기본 메뉴별 기능은 직관적인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어 바로 기능 인식이 가능하지만, 만약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다면 도움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VOA는 Voice of America로 미국 정부 산하기구들이 운영하는 미국 및 세계 뉴스 전문 사이트입니다.

뉴스를그냥보고듣는1차원적인학습이아니라뉴스를들으면서뉴스자막을동시에학습할수있는우수한학습시스템을제공하는무료앱입니다.

또 뉴스의 재생속도를 원하는 만큼 느리게, 또는 빠르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속도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영어학습 앱과 비교되는 독보적인 장점입니다.

처음 다운로드 받는 경우 기사목록 좌측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뉴스자료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재생가능한 메뉴로 변경됩니다.

한번 다운받은 자료는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재생클릭을 하시면 뉴스를 들으시면서 자막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재생중인 부분이 노란색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쉽게 뉴스자막을 보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뉴스의속도가빠르다 싶으면상단의재생속도선택을변경해서원하는속도로천천히들을수있습니다.

뉴스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되는 초보자도 속도 조절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VOA 뉴스에서 영어 듣기 Learn English S+plus의 큰 장점입니다.

자꾸천천히듣고익숙해지면속도를점차조정하면서영어듣기실력의향상을느낄수있습니다.

듣기모드는처음부터끝까지뉴스를듣는기능이고,문장을반복해서듣고함께하는학습기능은따로선택할수있습니다.

학습모드1번은듣고따라하는기능이고,뉴스사운드는작게조절할수있으며따라하는횟수도2회,4번,무한대로선택하실수있습니다.

따라서, 읽기의 음량을 줄이는 것을 선택하고 있지 않는 상태입니다.

VOA 뉴스에서 영어공부 – Learn English S+plus 무료 VOA 뉴스에서 영어공부에 이어 읽기 음을 줄이기를 선택한 상태입니다.

VOA 뉴스에서 영어공부 – Learn English S+plus 학습모드 두 번째는 문장을 들으면서 빈칸을 차례로 클릭해서 채워나가는 학습시간입니다.

학습모드 세 번째는 섀도우 스피킹입니다.

듣기모드와학습모드,다양한방식을제공하고있어서원하는방식대로영어듣기와함께학습이가능합니다.

기사의 타이틀의 옆에 별형을 클릭하면, 마음에 드는 것에 추가되어 자주 듣고 싶은 기사는, 마음에 드는 것에 보존됩니다.

또 뉴스를 듣다가 중단된 뉴스를 다시 클릭하면 이전 재생위치에서 재생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문장의 의미를 잘 이해할 수 없는 경우, 제공되는 구글 번역 링크나 파파고 번역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번역 페이지의 번역을 참고할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이밖에환경설정메뉴에서는학습시간알림기능과화면이꺼진상태에서도재생할수있도록하는등여러가지기능을직접설정할수있습니다.

VOA 뉴스에서 영어공부 Learn English S+Plus는 자연스럽게 영어 자막을 보면서 영어 뉴스를 듣고 따라하기를 반복하면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유용한 무료 앱입니다.

#VOA뉴스로영어공부 #LearnEnglishS+Plus #VOA뉴스 #뉴스로영어공부 #뉴스자막 #영어뉴스자막 #VOA뉴스영어자막 #섀도우스피킹 #무료영어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