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동차 도색 – 신형 k5 (D L3) 펜다 범퍼

 자동차 판금 도색 전문 정비 공장

부산자동차도색전문공장

자동차 펜더 범퍼 외관 복원 전문 공장

신호 정비입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개좌로 93

견적문의 신호정비 대표 김학봉 010-2868-2001 카카오톡 bongsoccer 부산시 금정구 금사동 50-5번지 부산시 금정구 개좌로 93

오늘은 신형 K5(DL3) 모델의

자동차 도색 펜더 범퍼 외형복원 사례

포스팅이에요~~!
!

정말 너무 예쁜 외형 디자인이 돼서~

소나타의 왕좌를 가져왔어~~

신형 K5입니다~!
!

정말 예쁘답니다~!
!

그래서~!
!
!

이번에 신형 K8 모델이 나왔습니다.

~

사진 한번 보시죠

어때요?!
!
내외부 디자인은 개인적인 취향이 강하시죠?!
!

일단 내 눈에는 ~~

K8올림~~~

K5가 더 예쁠거같아요~!
!

K7이 이번에 풀체인지 돼서 K8이 됐습니다

K8은 그랜저보다 조금 높은 반이고 제네시스 G80보다 낮은 반이고

중간에 위치한 자리를 잡는답니다~!
!

얼마나 팔리는지 궁금하네요~~~

아주 경미한 상대방의 과실 수리에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요~~

펜다에 스크래치도 있고 ~

약간 찌그러진 것도 있어요

범퍼에도 스크래치가 있어요~!
!

헤드램프 끝부분도… 스크래치가 생겼습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경미한 사고야.

범퍼 펜더 헤드램프(라이트)까지

조금씩 다 스크래치가 있어요~~!
!

상대방의 과실 100% 사고에요~~

원상회복은 물론 수리기간 중

렌터카 대여~~ 왕복픽업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대물보험 처리에 관한 TIP ~!
!
대물 – 상대방 과실 수리사고

원상회복 의무가 있으므로

차량 손실은 물론 선팅과 블랙박스의 후방 카메라

사제의 악세사리등을 수리해줘야하고 ~~

렌터카 대여는 수입차와 상관없이

2016년 7월 1일 이후

차량 배기량 cc클래스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유리막코팅 재시공 등도 가능합니다.

대물 보험 수리는 일단 원상회복의 의무가 중요합니다

만약에 뒤쪽을 세게 박으면

뒤에 자동차 음향 시설을 높게 설치해 놓으면

당연히 재설치는 가능합니다.

그리고 렌터카를 빌리지 않는다면

렌터카 대여비용은 30% 정도 교통비가 지급됩니다.

보통 아반떼 1600cc급의 경우 교통비가 하루 22000원 내외

생각하면 돼요

그리고 렌터카를 빌리자면 수입차를 맞혔다고 해서 수입차가 렌터카를 나갈수는 없지만

신호 정비 협력사를 이용하면 수입차의 렌터카를 대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반떼급이면~ 쏘나타급으로 업그레이드

쏘나타급이면~ 그랜저급으로 업그레이드

등등 할 수 있습니다.

만약 100%사고는 아니고~~

열매가 10~20%까지는 고객님 부담 없이~~

렌터카도 대여가능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30% 이상의 과실도 안고 갈 수 있다.

방법이기도 합니다.

~~

썬팅과 블랙박스의 유리교환등도 가능하지만~~

선팅이나 유리막코팅의 경우

보증서를 가지고 계시다면 보상을 받으시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유리막코팅은 보증서가 없으면

보수를 받기가 힘드니까.

높은 선팅을 하셨다던가~

유리막 코팅을 하신 분은 꼭 보증서를

간직해두시길 추천드려요~

외형 복원을 마친 신형 K5는 특수 담금질 도색 부스

로 도색합니다.

열처리 도색부스에서 도색하는 신호정비 도색을 하는 부위 이외에는

차량 전체를 차량 전용 마스킹 테이프로

보호하고 도색해드려요~~

정말 꼼꼼하게 작업합니다.

~~

차체 아래쪽에

대형후황(택도)시설이 있어서…

도색을 하면서~~

차체에 붙지 않는 페인트는

아래로 다 빨려들어가요.~~

도색하는 차체에도

먼지가 없어서 도색되는 거에요~!
!

도색한 다음에는

차량 부스 내의 온도를 65℃ 전후로

온도를 높여 페인트를 노릇노릇하게 구우세요

원적외선이나 불을 도색한 부위에

강제로 가하여 건조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열처리 부스 내의 온도를 높이고,

페인트를 단단히 굽는 bake 방식입니다

이 과정을 거쳐 페인트의 내구성과

차체간의 결합력이 높아짐~~

도색의 완성도가 올라가구요~!
!

불법 도색을 하고 있는 부산의 한 외형복원업체 블로그에서 열처리 도색 부스에서의 도색은 큰 의미가 없다는 걸 얘기하면서

불법 도색을 정당화하거든요~~

열처리를 하는 것이 페인트와 차체간의 결합력을 올리는 것에

전혀 상관없다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있어요

그것만으로도 이해할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불법 도색을 정당화하려는 핑계에 불과해요.~~

좋습니다 그건 그렇다고 치죠~~

열처리 부스가 아니라 그냥 도색하면

공중에 페인트가 엄청나게 떠 있어요.

도색하면서 적당량의 페인트가 발라진 후

남은 페인트는 바로 아래쪽으로 빨아들여야 한다.

도색하고 나서 페인트는 이제 안 칠해져요.~~

도색 후에도 공중에 떠있던 페인트가

다시 차체에 붙으면 차량의 투명 코트~

광택에도 좋지 않아요~~

심지어 요즘 미세먼지 관련 이슈도 많은데~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좋지 않습니다.

열처리 부스의 가격이 새로운 것을 기준으로

5천만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런 비싼 기계를 두고 공장을 운영하는 이유가 있어서…

불법시설에서 도색을 할 수 없도록 단속하고,

벌금을 내고 영업정지를 시키는 이유가 있겠죠~~

반드시 열처리 도색부스를 갖춘

정식 정비공장에서 수리를 권장합니다.

수리, 깨끗이 수리완료~!
!
펜더 범퍼 색깔도 잘 맞고

외형복원도 완벽하게 완료된

신형 K5입니다~!
!

수리기간은 3일정도 소요 됩니다~!
!
!
도색이 완료된 후 주인님은

유리막을 코팅한 적이 있고

유리막 보증서가 있기 때문에

유리막코팅 재시공까지 해서

수리완료하고 출고하였습니다.

차 기사님도 매우 만족하고 있고 차도 출고했습니다~!
!

최고의 실력으로 최선을 다하여 수리하다

신호 정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