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추천 푸껫 플라워킷으로 꽃다발 만들기

플키트 Flkit 집에서 화려한 꽃놀이 마음 편하게 간단하게 온라인 클래스 글 사진 Luckyyum

 

 

 

 

제가 주문한 셀프 꽃다발 만들기에는 Mass Flower : 5송이 Filler Flower : 3송이 잎 소재 : 3대 외부, 내부포장지, 리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꽃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상자안에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 재료와 꽃다발, 그리고~현재 행사중이라 홀로그램 꽃병도 선물로 받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꽃 상태 줄기를 보니 아주 신선하게 잘 왔네요.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점으로 많이 쓰이는 플라워폼의 오아시스가 썩지 않는 환경문제가 있었는데, 풀켓에는 자연친화적인 프리미엄 에코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자연을 생각하는 푸껫의 깨끗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블랙 에코폼은 천연유래 성분으로 흙에 묻히면 21개월 안에 89.4% 분해됩니다).

 

봄다운 예쁜 수국도 도착 서비스로 넣어주셨다고 하는데 이렇게 신선하고 예쁜가요~ 물을 정말 좋아하는 수국답게 수국은 밑에 물포장이 돼있네요.

그래도 우리 집에 오기까지 하루는 걸렸을 텐데 마치 방금 재배한 꽃처럼 흠집 없이 잘 와 줘서 고마워.

왜이렇게신선하게오셨는지AT화훼공판장경매권보유사에농장에서직송된생화를직접수급,수입생화도직수입하여배송하고있다고합니다.

제주,도서산간지역제외 당일 오전12시 주문 >저녁출고 >익일 도착당일 오전12시 이후 >익일택배 출고 >2일후 도착

 

 

주문하신 플랭킷 사이트에 나와있는 꽃다발 포장방법의 영상을 확인했습니다만 어려울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이제 신나는 푸르켓 꽃놀이 시작

 

 

안쪽에 들어가는 내부 포장지 부직포를 깔고 그 위에 믹스된 꽃을 올린 후 손으로 꾹꾹 포장 부직포 사이즈가 커서 컷팅 후 내부 포장지용 2개를 만들어 사용했습니다.

택배 박스 안에 꽃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되어 있던 종이 철사로 꽃과 부직포를 고정했더니 딱 좋더라구요. 리사이클 굿 굿

 

아까 자른 부직포 3분의 1을 접어 앞쪽에 쌌기 때문에 그럴듯한 꽃다발이 오오~~~

 

 

 

 

 

 

만들어 보면 그럴듯하지 않나요? 꽃집에서 파는 꽃다발 같은데 앞으로 꽃다발을 선물할 일이 있으면 꼭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선물해야겠네요. 나중에 남편 줘서 테스트 해보자~

 

남편보다 먼저 우리 사랑스러운 커브는 어떨까 검사를 받았어요.”엄마 잘했어?” 수국도 집에 있던 종이로 살짝 말아봤는데 이런 느낌도 나쁘지 않네요.

집에 꽃집을 지어야지취미로 만들어 본 플라워 키트인데 재밌네요

밤에 남편에게 선물한 뒤 바로 다음 날 선물해 준 꽃병에 꽃을 꽂았더니 분위기가 밝아졌어요.

아 꽃 정말!
너무 예쁘다

저는 꽃다발을 만드는 홈 클래스의 플라워 키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셀프 키트로 꽃바구니, 플라워 박스 등 다양한 셀프 키트와 농장 생화도 주문, 꽃 정기구독 및 전국 당일배송도 가능합니다.

(집에 꽃이 있으면 인테리어가 확 살아나요) 꽃에 대한 모든 것이 있군요!

꽃을 좋아하는 동생에게 취미도 추천하고 집에서 직접 해 볼 수 있도록 셀프 키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www.flkit.co.kr

#플라워키트 #홈클래스 #셀프키트 #푸켓 #푸켓꽃놀이 #푸켓꽃선물 #취미추천 해당브랜드에서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정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