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모아서 차목쿠션. 이거 정말 편하네요

 다들 운전할 때 어떤 자세로 하세요?저는 목이 심해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라고 했지만, 어느새 새우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자동차용 넥쿠션을 샀습니다.

판매중인 제품이 너무 많아서 고민했지만 그래도 제 마음에 드는걸 골라봤어요.

차를 모아서 차량용 넥쿠션인데 원래 알던 브랜드라서 굉장히 믿음이 많이 가더라고요.코일 매트나 필터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한 적이 있는 곳이라 든든합니다.

그리고 역시 차량용 목줄 션도 배신하지 않네요.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높기 때문입니다.

자체제작,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곳이라 마진 없는 가격에 퀄리티 높은게 특징입니다.

일단 자동차 목쿠션을 제 차에 설치해봤어요.장착은 간단하고 빨리 끝났지만 화보를 잘 찍을까 고민했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요즘 오후 날씨가 너무 더워요.

브라운, 블랙 두 가지 색이 있는데 저는 블랙을 골라봤어요브라운은 그래도 시트 색상과 잘 어울리지만 저는 목 쿠션이 포인트가 되었으면 해서 다른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어느 쪽도 눈에 띄는 느낌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차에도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촉감이 굉장히 모치 이(?)한 게 딱 내 스타일!
보통 싸구려 솜이 아닌 느낌이라 만지자마자 이건 고급스럽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매우 세밀하고 단단한 느낌으로 복원력이 우수하여 밀고 있어도 주름이 잡히거나 형태의 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목을 받칠 때도 웬만한 쿠션이나 베개보다 든든하더라고요. 차량에 사용되는 탓인지 안전에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어요.평소에편한것도편한것이지만사고나유사시에도에어쿠션처럼아주중요한역할을해줄거라고생각합니다.

그리고 재질 자체가 바람이 너무 잘 통해서 요즘처럼 더울 때 쓰기 편해요그물처럼 얽힌 메쉬 패턴 소재라서 눈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구멍이 많아서 바람이 잘 통하더라구요.땀이 나도 바로 마르고 만졌을 때 끈적거리지 않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인체공학적 설계가 돼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목과 허리의 자연스러운 굴곡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기대만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면 몸에 힘도 많이 들어가고 너무 피곤하지 않아요?차량용 목쿠션을 장착하고 나서는 힘을 뺀 상태도 편할 것 같습니다.

운전할 때 목쿠션은 내 목 모양에 딱 맞아!
이렇게 느끼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 거예요.거의 높이가 완전히 맞지 않거나 맞더라도 목과 목받침 사이에 빈 공간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 빈 공간 때문에 저희가 너무 피곤하고 힘들다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이 빈 공간을 채워주는 이런 목쿠션, 허리쿠션을 하나씩 준비해놓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오랜 시간 운전을 해도 마치 누워있을 때 베개가 배고픈 느낌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거든요 장착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설명할 필요 없이 누구나 직감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허리 쿠션은 위치에 맞게 조정만 해주시면 돼요.

커버가 좀 더러워졌다 싶으면 지퍼를 내리고 벗기는 거예요세탁기나 건조기로 돌려도 변형되지 않아서 관리하시면서 오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아직 세탁은 하지 않았지만 조금 더러워졌을 때 바로 세탁해 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가볍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저는 한 개만 샀는데 너무 만족해서 사무실 의자에서 쓸 것도 사려고요.차 말고 다른 의자에도 장착이 된다고 합니다.

저처럼 운전을 오래 하시는 분들, 앉아있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목쿠션, 허리쿠션 구입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아래에 구매한 곳의 좌표를 남깁니다.

여러 곳에서 사보신 분들은 여기도 한번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고정방식 : 벨크로, 재질 : 에어메쉬, 충전재 : 메모리폼 bit.ly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 지급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