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접촉사고 자동차사고 보험처리 잘하는곳 덴트라인/덕양구 행신동 티볼리 중산동 모닝자차처리 자차수리

현금 수리와 달리 보험 수리는 저에게 고민이 2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현금 수리에서는 대출자에게 선택권이 있습니다.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완벽한 교환을 할 것인지… 아니면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복원을 할 것인지 말이죠.우리 같은 기업은 고객의 선택에 따를 뿐입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비용이 싸니까 명분이 생기는 거예요.예를 들어 단차가 생겨도 다른 부위의 손상으로 인한 것은 해결할 수 없습니다.

기타 부위를 수리하려면 추가로 수리비가 듭니다.

그러나 보험 수리는 다릅니다.

원상복구가 원칙입니다.

판금 도색으로 문제없이 수리되는 경우도 있지만 애매한 경우도 있습니다.

판금으로 복원하면 90% 정도가 된다고 하면 어떤 수리 방법을 결정해야 하는지 고객이 선택을 해야 합니다.

다른 하나는 수리비입니다.

보험 수리에서 상대방이 들어주는 경우는 얼마나 원상 복구 정도가 중요한데…자기부담금이 발생하는 자차수리는 고객이 수리비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물적 할증 기준액 내에서 마음껏 수리하라고 하면 그래도 편해요.하지만 수리비가 적게 나오길 바라면 제가 고민하게 됩니다.

새것으로 바꾸면 완벽하지만 수리비가 비싸고….복원하거나 중고로 바꾸면 완성도가 떨어질수도 있고…수리비만 적으면 되고 나머지는 상관없다면 그래도 되는데…수리비는 적고 완성도는 높다면 저로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수리비는 보험사가 결정할 거니까… 물적 할증 기준액 이내에서는 아무 차이가 없는데… 차주에게 수리비를 신경쓰이게 하는 정률제 20% 자기부담금… 아주 훌륭한 것을 보험사가 만들었어요.아무튼 둘 중에 하나를 골라야지.두 개를 원하시면 죽도 밥도 안 돼요.일산 접촉사고, 자동차사고, 보험처리가 잘 되어 있는 집의 덴트라인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1번길 48 1층 문의 010-3006-2088 일산동구 백석동 1203-7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업은 티볼리 문교체 펜더 판금 도색 자차처리 자차수리입니다.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서 오셨습니다.

보험 회사는 현대 해상

사전 시공

뒷문이 대박… 이건 못 살려요 복원이 가능하다고 해도 교체 비용보다 비쌀 겁니다.

사실상 전체의 80%가 망한 겁니다.

제가 말씀드렸죠?판금에서 제일 중요한 건 넓이라고…

뒷좌석은 그래도 수리가 가능했어요.교체 비용도 훨씬 비싸고 복원 가능 폭이 큽니다.

또 아무리 자차 수리라고 해도 이후의 펜더 교환은 향후 중고차 가격에 영향을 줍니다.

가능하면 그만두는 게 좋을 거예요.그런데 이후 과연 내연기관차를 제값에 팔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시공 완료에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색상 코드 WAA 색상명 그랜드화이트

아래 시공 후

문은 새롭기 때문에 할 말이 없습니다.

새 것이라고 해도 도색이 안 되어 있어요.회색 부식 방지 도료인 프라이머가 뿌려져 나에게 배송이 오면 내가 차에 맞게 도색을 한 후에 장착해야 합니다.

뭐든지 교환하면 완벽할 수 있어요.하지만 비용이 문제가 될 것입니다.

복원에는 한계치가 분명합니다.

선택은 업체의 설명을 듣고 다음 분이 결정하셔야 합니다.

물론 직영센터나 비싼 곳은 무조건 교환을 권장합니다.

우리 같은 작은 업체는 복원의 여지를 두는 것입니다.

이번 티볼리 문 같은 건 제외하고요.

다음은 모닝 범퍼 복원 보닛 앞유리 교체 자차 처리 자차 수리입니다.

고양시 일산중산동에서 오신 단골손님입니다.

너무 많이 와서 수를 셀 수가 없네요.백석동 살 때부터 오셨는데 그게 10년이 넘었고 처음 오신 남편 차까지 포함하면 10번이 넘어요.그동안 차가 3번 바뀌었는데 모닝 수리만 7번째에요.

보험 회사는 악사 손해보험

사전 시공

오 셰트~ 자전거랑 사고가 났대요.범퍼는 긁히고, 보닛은 전체적으로 흔들리고, 앞유리는 덜컹덜컹… 아마 사람이 유리창에 부딪혔을 거예요.

범퍼는 복원.. 보닛은 교환.. (사진과 달리 심각) 앞유리는 물론 교환입니다.

자전거 손잡이가 먼저 보닛을 찍고 회전하면서 사람이 앞유리에 떨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다음 분도 놀라셨는지 입원해 계셨어요.차는 견인차로 받았습니다.

저는 견인차를 운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직접 운전이 불가능한 차를 받은 적은 없는데… 워낙 단골이라 저한테 보내주셨네요.물론 엔진이 손상되면 저는 할 수 없습니다.

예전에 다른 단골 손님이 반파된 차를 보내주셔서 다시 보냈습니다.

시공 완료에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색상코드 IM 컬러명 티타늄실버

아래 시공 후

범퍼는 판금 도색 복원… 손상된 헤드라이트와 그 외 부품은 교체했습니다.

차 주인이 차를 팔 테니 완벽하게 고치라고 해서 그렇게 작업했어요.

앞유리 교체는 전문업체가 와서 시공했습니다.

거의 모든 공업사나 센터에도 유리 교체는 외주를 줍니다.

차량 옆 유리 교체와 달리 앞유리 교체는 전문기술이 필요한데… 희귀한 시공으로 인력을 배치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제가 해 봤으니 알 수 있어요.현대기아차는 모르겠지만 쉐보레는 100%입니다.

지금까지 일산 접촉사고, 자동차사고, 보험처리가 잘 되어 있는 집의 덴트라인이었습니다.

오늘 병원에 다녀왔는데 벌써 비염 재발 조짐이 보여요.추가로 작은 시술을 받았는데… 수술 40일 만에 재발을…. 그리고 이번 주 내내 저를 스트레스 받게 한 것이 해결되었습니다.

제 잘못이 아니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