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No.1 아이라이너, 에르비 스머지 젤 아이라이너로 음영메이크업 ­

>

애트코스메틱 1위 아이라이너, 엘비스머지젤 아이라이너!
고정되기 전에는 약간 스마일링하여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고정 후 번지지 않도록 픽싱하여 눈화장을 오래 지속시켜 주는 펜슬 타입 젤 아이라이너입니다.

브라운이나블랙도펄있는타입,없는타입이있어평소의아이메이크업스타일에맞게선택이쉬워요!

>

블랙 심플한 케이스-

>

펜슬 타입의 엘비젤 아이라이너가 사용한 색상은 제트 블랙, 로열 브라운, 베이지 샤인의 3가지 색상입니다.

제트블랙과 로열브라운은 무펄 제품입니다.

베이지샤인은 은은하게 펄이 들어가 있습니다.

>

일회용 엘비젤 아이라이너

>

한국에는 발매되지 않은 색상으로, 혹시 일본에 간다면 사오면 되는 핑크나 오렌지 타입도 있습니다.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하면 돼요. 특히 봄에 잘 어울리는 컬러이므로 봄까지 일본여행을 계획중인 분이라면 쇼핑리스트에 올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컬러 섀도우를 사용하는 것은 좀 어려워도 아이라이너로 살짝 넣어도 좋을 겁니다.

>

선명한 핑크와 오렌지 컬러!
패션 오렌지와 칵테일 핑크 컬러입니다.

>

베이지샤인, 칵테일핑크, 패션오렌지에는 펄이 들어 있습니다.

로얄 브라운과 제트 블랙은 무펄에서 산뜻한 느낌이에요.

>

부드럽게 그려지지만 빨리 고정되는 편이에요. 사실 펄이 있는 라인은 살짝 스머징을 해도 되지만 무펄 제품은 아이라인으로 쓰는 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눈꼬리는 고정되기 전에 면봉으로 라인을 잡아주면 화장이 번지지 않게 유지됩니다.

동영상에서도 간단하게 스마진 테스트!
엘비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서 요즘 제가 거의 매일 하는 눈화장을 해보려고 합니다.

기본 브라운입니다만, 최근에는 좀 더 음영이 좋아지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

사용한 제품의 색상은 이렇게 비슷한 색상으로 사용하세요.:)

>

쌍꺼풀 라인부터 아이홀까지 음영 섀도우를 발라줍니다.

언더 전체로도 발라드릴게요.

>

>

눈을 떴을 때, 감았을 때 이런 느낌이에요.

>

엘비스 마지젤 아이라이너 로열 브라운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언더에는 까만 눈동자, 언더에만 그려줄게요.

>

눈꼬리를 살짝 올려서 그리고 나서 면봉으로 가볍게 라인을 다듬었어요.

>

아이홀과 눈썹 사이에는 조금 밝은 살구색 섀도우를 발라줍니다.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는 앞머리는 브라운 컬러 섀도우를 이용해 살짝 라인을 채워줬다.

>

그리고 브라운 펄이 큰 섀도우를 검은 눈동자 위쪽으로 톡톡 두드려 가볍게 두드린다.

>

마지막으로 엘비젤 아이라이너 베이지샤인을 사용하여 언더 앞머리에 살짝 그려주면 완성!
아이라인은 최대한 속눈썹에 가깝게 그리고 전체적으로 펄은 최대한 자제해 봤다.

무팔로 메이크업을 하면 저는 화려함이 떨어질 것 같아서 조금!
그리고 보통은 눈꼬리를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나 펜슬로 채워주는데, 요즘에는 언더 가운데만 그려주고 있어요.기분 탓인지 이게 더 예쁜 것 같아.최근 칙칙칙칙칙칙칙칙칙칙, 립스틱으로 메이크업 완성!
립스틱과 블러셔도 요즘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

>

>

음영 브라운 메이크업에 립과 블러셔는 약간 mlbb 느낌의 레드이며

>

>

– 펄은 눈동자 가운데 살짝 넣어 – 아이라인도 심플하게 넣어줬어요 언더도 눈동자 아래만 그려주기 때문에 오히려 시간이 지나도 번지거나 지워지는 경우가 적고 메이크업의 청결함이 오래 지속됩니다.

엘비메이크업 제품은 롭스에서 볼 수 있는데요.엘비스 마지젤 아이라이너는 정가가 16,000원이지만, 지금 롭스에서 9,900원으로 1+1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엘비제품이 세일중입니다!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프레스 드리치 피그먼트와 벨벳 치크 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고저스 아이즈가 데일리용으로 컬러 구성이 정말 잘 되었다고 느꼈어요!
롭스에서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으니 롭스에서 테스트 해보는 건 어떨까요 🙂 이 포스팅은 엘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엘비 #엘비젤아이라이너 #일본아이라이너 #젤아이라이너 #브라운아이라이너 #음영메이크업 #롭스추천아이템 #롭스아이라이너 #롭스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