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유티크한 가죽트레이라니.. 스튜디오 로이 ..

>

홈 데코 전용 핸드 수예품 가죽 제품 브랜드 스튜디오 로이 STUDIOROEY내츄럴, BASIC, 심플한 3키 워드를 컨셉으로 시간이 흘러도 시간이 지나서 더 가치 있는 물건을 만들고 싶다고 스튜디오로이

>

   

>

스페셜 아이템인 Summer Tray (Natural/Black) 독특한 디자인의 핸드크래프트 투명 트레이의 투명함과 투명 트레이의 시원함과 피부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조합의 서머 트레이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

>

 

>

투명한 재료의 트레이이기 때문에 간단한 디저트를 넣어 유리 그릇처럼 활용해도 좋습니다.

^^

>

Round & Round 티코스터는 컵받침대로 사용하거나 내추럴 티코스터에 골드 포크를 올려놓기 때문이다.

핑크+골드처럼 아기자기한 조화입니다♡사용된 이탈리아의 베지터블 가죽은 식물성 염료인 타닌으로 햇빛에 노출되거나 사용 패턴에 따라 조금씩 색이 짙어져 광택이 더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물이 묻으면 흡수하여 흔적이 남아 상처에 약하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가죽에 녹아간다고 해요.

>

투명한 소재와 자연가죽의 버팀목인 골드징 유니크 디자인이 매우 매력적인 트레이!
W120XH120XD50

>

이렇게 예쁜 트레이의 눈이 가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

 

>

블랙 가죽이 받치고 있는 썸머 트레이는 더 세련되고 무게 있는 분위기입니다.

자연스러운 썸머 트레이는 좀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라면, 블랙 썸머 트레이는 짙은 컬러가 딱 중심이 되는 느낌이야!
둘 다 충분히 매력적인 레더 컬러!

>

심플하고 청결한 트레이로 어떤 인테리어 분위기와도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

오랜만에 예쁜소품을 봐서 보는 내내 미소가…

최근 셀프인테리어 포스팅을 전혀 올리지 못했는데..최근 화장실 리모델링 견적을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찾아보고 진행하고 또 포스트 할게요.^^

스튜디오로이SSTUDIORROEY▼

상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