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안경 마츠다 안경테 &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감각적인데?

>

MATSUDA 연예인 안경브랜드 추천 마쓰다 안경테 & 브랜드 선글라스

>

​​​

안녕~패션블로거류 꽃입니다.

봄이 되면 셔츠 한 장으로도 좋은 날씨로 외출할 때마다 설레겠죠?봄가을만큼 옷 입기에 좋은 계절도 없는 것 같아!
요즘은 오후에도 자외선이 강하게 느껴져서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제 핸드백에 꼭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

>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선글라스!
오늘은 연예인 안경으로도 유명한 마쓰다 안경테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

>

>

​​​​

마쓰다 아이웨어는 1982년 해외용으로 뉴욕과 샌프란시스코에 매장을 열었습니다.

”미술품 같은 섬세한 조각과 모양”디자이너의 마츠다 미츠히로 씨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일본의 헤리티지 특유의 느낌과 혁식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빠른 성장을 이뤘습니다.

​​​​​​​

>

>

지금까지 일본의 아이웨어로서 많은 팬층이 있는 브랜드 할리우드 영화에서도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 에서 린다 해밀턴이 에서는 로버트 다우니 Jr.가 빈티지를 입고 나온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

마쓰다아이웨어가 이렇게 사랑받는 이유는 일본 디자이너의 정신을 바탕으로 높은 완성도를 이끌어낸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명품 선글라스라고 불릴 만큼 예술품처럼 느껴져요.​​​​

>

첫 번째 소개드릴 제품은 M10601h로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특히 분홍색 렌즈까지도 매우 러블리하고 독특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

>

>

방송에서는 가수 매드 크라운 씨가 착용한 이후 연예인의 안경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브릿지와 연결된 프레임은 클래식한 느낌이, 템플은 엔틱한 쉐이프업으로 포인트를 주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입니다.

후후

>

>

>

딱 보니까 안경인가 선글라스인가~ 구분이 안 될 정도로 예쁘고 데일리에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뒷면은 반사방지 코팅이 되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2가지 용도로 함께 활용 가능합니다!
​​​​​

>

>

저는 분홍색 렌즈와 함께 나염색 블라우스와 연한 파란색 팬츠를 코디해 봤는데요~!
원형렌즈라서 부드러운 이미지도 있고, 프레임이 독특한 느낌이라서 포인트를 준 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적당해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

>

>

다른 제품들과 달리 엔틱한 프레임이라 너무 예뻐요!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심플한 코디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M10601h는 여러 가지 색상이 있기 때문에 각각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후

>

>

두 번째로 소개드릴 제품은 M3044입니다!
오버핏 사이즈이므로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 할 수 있고, 트브릿지 선글라스이므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입니다.

렌즈는 옐로우 칼라로 포인트가 됩니다.

​​​​​​

>

>

>

왼쪽 브릿지와 프런트로 이어지는 삼각형 모양은 투브릿지 스타일이 더욱 강조되는 듯하면서도 세련된 느낌도 있었습니다!
템플라인에 각인된 무늬는 보기 드문 디테일이라고 서둘러 느낀 부분입니다.

후후

>

>

직접 입어보니 미러렌즈로 되어있고 심플한 코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돋보이네요~!
원형 스타일이라서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주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도 있었어요. 후후

>

저는 계절에 상관없이 선글라스를 즐겨 입는 편인데 마쓰다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패션 아이템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명품 선글라스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

>

>

>

수공예 기술과 혁신적인 기술로 선보인 마쓰다 안경테!
연예인 안경은 물론 할리우드 스타까지 많이 찾는 브랜드이므로 올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