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코골이 수술, 양압기 치료를 위한 수면다원검사 건감보험으로 저렴하게 받아보세요. [수원 하나이비인후과] ..

>

수원 하나이비인후과는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한 대표적인 방법인 수술과 양압기치료를 건강보험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신 검사 기계인 컴퓨터 단층촬영(CT)를 도입하여 좀 더 정확한 진단을 통해 비중격만곡증, 코골이, 비염 등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수술치료는 필요 시 진료당일 1~2시간 이내로 단축하여 실시하며, 국소마취로 진행하기 때문에 통증을 최소화한 무통수술로 진행합니다.

당일입원과 당일퇴원으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했다면 청구해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

수술과 양압기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야간 수면다원검사가 필요합니다.

수면검사는 적절한 수면 시간을 확인하고 졸림증, 행동장애, 호흡장애 등 수면 중 발생하는 여러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실시하는 검사로 건강보험실시이후 검사비용이 많이 줄었습니다.

>

>

수면검사를 받기 위한 절차는 진료를 통한 설문조사, 신체검진을 진행한 후 밤 10시경부터 익일 새벽 5시쯤검사를 끝난 후 퇴원합니다.

결과는 일주일 후 나오며 결과를 통한 수술 및 양압기를 처방 받습니다.

만약 심하지 않을 경우 자세치료, 약물치료 등으로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

​​

>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 처방 받는 양압기는 1981년 호주에서 처음 개발된 의료기기로, 모터를 이용하여 코 안으로 지속적인 공기를 불어 넣어 공기압에 의한 기도가 열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는 의료기입니다.

>

양압기는 건강보험으로 대여 (양압기렌탈) 하여 사용합니다.

1개월마다 17,800원 개인부담금을, 사용할 때 까지만 지불하면 됩니다.

만약 사용이 어렵다면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 가능한 치료 방법입니다.

>

수원 하나이비인후과 홈페이지에는 수술에 대한 여러 후기들이 있습니다.

수술 후 치료에 대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본인 증상에 맞는 후기가 있으면 참고 해 보시면 좋겠네요.​​

>

수원하나이비인후과는 권선동에 있는 수원버스터미널 인근에 있습니다.

건물 뒤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1층에 농협이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031-238-0100 문의 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