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목동의 중학교 초등학교 고등학교 강당 커튼세척 강당 바닥 코팅 암막커튼 청소

#서울학교강당청소#경기도학교강당청소#인천학교강당청소#학교강당커튼세탁#서울학교강당커튼세탁#경기도학교강당커튼세탁#인천학교강당커튼세탁#학교강당마루세척코팅#서울학교강당마룻바닥세척코팅#경기도학교강당마룻바닥세척코팅#강당마루코팅#학교강당마루코팅​안녕하세요 특수청소 전문 기업 크린서울입니다.

서울경기인천지역 학교강당청소를 쉼없이 진행하고있답니다.

일정이빠듯해 계속 밀려드는 강당청소 강당 커튼세탁 강당 마룻바닥코팅 작업에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대부분 학교에서 예산 문제로 에로사항이 많으시기에 예산에서 크게 벗어나지않도록 견적을 드리고 있습니다, 견적외에 한두군데는 서비스로 진행해드리고 있고요 저희 크린서울은 학교강당 청소 전문가의 작업으로 좀더 안전하고 디테일한 청소 꼼꼼한 마무리로 여러학교 담당자들께 많은 징찬과 소개로 작업을 진행하고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희 크린서울의 학교강당청소커튼세탁 작업의 가장큰 특징은 직접 현장에서 세탁을 한다는 것입니다, 먼지만 털고 마무리하는것이 아닌 커튼탈거후 세탁하며 세탁시 커튼전문세탁용 친환경세제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것입니다.

교육은 인륜지대사 이기에 조금이나마 기여한다는 마음으로 진심을다하고있습니다.

강당커튼세탁중 커튼이걸려있던 유리와 창틀도 깨끗하게 청소해드리며 강당 방음벽도 전문 친환경 세제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처리해드리고있어요^^

>

>

>

>

>

>

>

>

사진을보시면 학교강당은 구석구석 많은 먼지와 운동용품으로 정말 지저분하답니다, 모든것을 깨끗하게 처리하여드리니 몇년은 좋은 환경에서 학생들은 마음대로 뛰어놀수 있답니다.

강당청소커튼세탁 작업은 고소작업이 많아 위험하고 먼지가많아 작업시 안전과 작업자의 건강을 제일 우선으로 작업진행 합니다.

>

>

>

>

빠르고 정확한 작업으로 언제나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크린서울hpp://blog.naver.com/kijun81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