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회의실 대여/대관 합리적인 가격! ­

마리안느호텔​예약 및 문의 051-606-0600 / 0601010-5458-0601카카오톡 간편 상담 ‘마리안느호텔’​벌써 한주가 반이나 지나갔네요.오늘은 겨울의 막바지를 느끼게 만들어주는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빗길 안전운전하세요. ♡​

>

​3-4월이면 세미나, 워크샵, 회의 등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특히나 부산, 해운대 지역의 회의실대관, 대여를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그래서 회의, 워크샵, 세미나를 진행하기 딱 좋은마리안느호텔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부산회의실#해운대회의실​이 마리안느여야만 하는 이유!
​첫 번째. 접근성​ 지하철, 시내버스, 시외버스, 동해남부선,기차역을 비롯한 공항버스 정류장이 가까운교통의 요지에 위치해있습니다.

​특히 지하철역, 시내버스, 시외버스(해운대),공항버스 정류장이 도보 5분 내 거리에 위치해있고,동해남부선과 기차를 이용할 수 있는신해운대역은 차량을 이용할 시 10분 내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차시설인 야외주차장, 타워 주차장이있어 차량을 이용하시더라도 주차 걱정 없이 없습니다!
​두 번째. 숙박, 정찬, 뷔페, 다과까지 풀코스​호텔 내에 있는 회의실이지만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고,숙박, 정찬, 뷔페를 함께 이용할 시 할인된 금액으로예약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3층, 21층, 22층, 스카이라운지까지소수부터 최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다양한 회의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

​3층 세미나실은 통합, 중간, 소회의실로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통합 세미나실의 경우 최대 60인까지 수용이 가능하고,중, 소의 경우 각각 최대 수용인원 40인, 20인입니다.

소규모 부산 회의실, 해운대 회의실 대여/대관을찾으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크기의 회의실이아닐까 싶습니다!

>

>

​21층의 회의실의 경우 가장 많은 인원인최대 200인을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연회, 피로연으로도 많이들 이용하시는 장소입니다.

>

>

​22층 부산 해운대 회의실은 보다 편안한 분위기가연출이 되어 있어요. 분위기의 경쾌함을 더하는 다양한 작품들이전시가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죠.22층의 부산 해운대 회의실 대관, 대여는최대 수용인원 60인입니다.

>

​이곳은 스탠딩으로 파티나 가벼운 다과, 와인 모임을즐기기에 좋은 스카이라운지입니다.

소수의 인원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통유리창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아주 매력적인 곳입니다.

이용금액은 시간당 비용이고,조찬 및 뷔페 이용, 숙박 포함, 모두 이용시할인이 가능하고,더불어 다과(케이터링)은1인당 5,000원부터 15,000원까지금액대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산 해운대 회의실 대여/대관 마리안느호텔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예약 및 문의 051-606-0600 / 0601010-5458-0601카카오톡 간편 상담 ‘마리안느호텔’​

>

‘센트럴호텔’ Coming soon~ ​​#마리안느호텔#부산호텔#해운대호텔#부산해운회의실#부산회의실대관#부산회의실대여#해운대회의실대관#해운대회의실대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