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법 완전 꿀팁이네! 카톡 삭제된 메시지

 카카오톡에서 삭제된 메시지 보는 법 초요령인데!

안녕하세요 연희동 애인이에요오늘은 카카오톡에서 삭제된 메시지 보는 법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좋은 아이들 잘 지내고 있나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정말 이상하네요.. 몇일전에는 날씨가 미친듯이 좋았는데.. 어느 순간, 제멋대로인 날씨를 보니 왜 이렇게 변덕스러운 날씨일까ㅜㅜ확실히 올 겨울은 눈도 안 오고 춥지도 않은 것도 사실이지만, 지금까지 경험한 겨울 중 가장 겨울답지 않았던 겨울이랄까…그래도 따뜻했던 날씨 때문에 여기저기 뛰어놀고 행복했던 겨울이었습니다:)

이제 겨울이 끝나가는 마당에 코로나가 무슨뜻인지…아무것도 아닌 바이러스때문에 집콕을 해야하는 현실이 너무나 많은데.. 그래도 한두달만 지나면 안정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포스팅을 열심히 했더니 투데이도 오르고 같이 기분도 좋네요.이번에도 한치의 요령을 알아와서 공유해보려고 해요!
!

다들 카카오톡 하다가 갑자기 생긴 기능 중에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잘 하고 있나요? 저도 처음에 무척 당황했던 기능이지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기도 했어요.보내놓고 잘못보내는 경우도 있지만 그때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상대방이 메시지를 보낸 뒤 삭제할까? 저처럼 궁금한건 못 참는 성격이 난리가 나요. 미쳐요 그런분들을 위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
소개합니다!

일단 삭제된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몇 가지 단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나하나 따라오면 어려운 것은 하나도 없으니 모두 천천히 따라오세요.

먼저 카카오톡을 열고 오른쪽 상단의 설정 보기를 클릭하세요!

전체 설정 탭이 보이면 눌러주세요.~~은 보통 차단된 친구목록을 보거나 숨겨진 친구목록을 볼 수 있는 탭인데요!
먼저 이것을 누르세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클릭하면알림표시 탭이 보일텐데요, 보통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이름이 표시되거나 카카오톡이 왔다는 메시지만 나오는 것을 설정할 수 있는 탭이에요!
!

여기서 공지 내용을 이름+메시지로 바꾸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저는평소에이렇게살아서바꿀필요없었는데,혹시이렇게안하시는분들은설정을바꿔주세요.

그리고 구글스토어에서 메세지 숨기기라는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
!

나도 이런 앱이 있다는건 처음알았고 사기인줄..

열심히 다운로드를 받아줍니다!
!
그러면 삭제된 메세지와 페메 등까지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세상이 정말 좋아져서 이런것도 나왔네요.

제가 포스팅을 하는 2월28일 기준으로 봤을때 좋았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앱을 실행하면, 접근 허가로부터 나옵니다.

저는 이런거 뭐든지 허용을 누르는 편입니다.

가끔 허용을 누르지 않으면 앱 작동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어차피 몇번 쓰고 지워버리는 앱이 많아서 그냥 허용 바로 누름..

그런 다음 뒤로 계속 이동하는 표시를 누르십시오.이거는 제가 전에 말씀드렸던 설명 써있는 거예요~~

이름+메시지 표시로 바꾸라는 이야기!

그리고 설정에 들어가서 변경해야 될 것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계속 허락을 누르고 알림 접근 허가를 열면 됩니다.

~~~

버튼 그림이 바뀌면 메시지 숨기기 앱이 실행된대요.

일단 뭐가 나오니까 다 허락을 누른 거예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저장을 누르는…

이렇게메시지표시설정까지끝나면허용을누르고바로눌러시작하세요. 저도 궁금해서 남자친구한테 한번 저한테 카카오톡 보내고 삭제하라고 했어요.

삭제하라고 하면 몇번이고 쓰고나서 전부 삭제하네요. 진짜 남자에게 심부름을 시키면 안돼.

이렇게 앱을 켜보면 삭제된 메세지가 삭제되지 않은 상태로 나옵니다!
!
!
이거 참 좋은데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다른 단톡방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로팅으로 해 놓으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삭제된 카카오톡을 보고 싶으신 분은 미리 다운받아야 확인이 가능하다는 거 아실 거예요.

매우 재미있는 앱이네요!
!
혹시 카톡 삭제된 메세지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포스팅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연희동 애인의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법을 포스팅 종료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법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카카오톡 삭제 기능 #카카오톡 메시지 복구 #카카오톡 대화 내용 복구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복구 #메시지 훔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