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맞춤정장 이해되는

 최근에 친구가 코로나에서 결혼식이 연기되는 바람에 큰 좌절을 겪고 있었어요.위로해주려고 친구가 결혼식 때 입을 옷을 한 벌 선물해 주려고 했거든요.특히 기성복보다는 맞춤정장 한벌로 친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해주고 싶었습니다.

사실 제 친구들을 아는 사람들이나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 주었지만 거리가 멀거나 후기가 그리 좋지 않아 가깝고 가장 신뢰할 만한 곳을 알아 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스트랩이라는 업체는 주차장도 있어서 내 차로 이동하기에도 무리가 없었고 후기를 보면서 믿을 수 있을 것 같아 대전 맞춤복은 바로 여기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옷감이나질가가장좋고가격대비좋은가격에직접받을수있다는장점도있었는데요.사실,저와친구들은평일에예약을해서그런지진행하는데큰문제가없었는데,주말에는꼭예약을해야될정도로인기가많아서,고객분들이대다수라고해요.

가장 먼저 입실하자 인테리어부터 디자인까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다.

영화 킹스맨이 떠오를 정도였죠. 하긴 단순하기만 한 기성복과는 달리 다양한 색상의 옷과 디자인도 다르게 눈요기도 할 수 있었어요.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광범위하여 캐쥬얼에서 시작해 다양한 종류의 옷을 볼 수 있었습니다.

테일러분과 상담을 진행하였는데 패션지식이 없던 저와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대전맞춤 슈트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하였고 사소한 질문들까지도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또한 정장 스트랩에는 매장의 가봉옷으로 적정한 사이즈를 분석하고 그 수치를 파악하기 위해 사이즈별로 체킹복을 보유하고 있어 가봉옷으로 중가봉복을 작업한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특히 원단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해 주었고 친구가 직접 원단을 고르도록 해서 나중에 신체 사이즈를 체크해 주었습니다.

사실 사람마다 체형이 달라서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다 고려해서 알려줬어요.턱시도, 구두 등 옷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도 준비되어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착장을 코디해주었습니다.

사실 제 친구의 몸이 표준인보다 상당히 차이가 나는 쪽이 키에 비해 체중이 많이 있어서 처음에는 맞출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신체조건 및 사이즈에 설명을 할 때 걱정을 모두 해소해 주었습니다.

친구의 경우 편한 옷만 원하기 때문에 평소에도 트레이닝복만 입었습니다.

그래서 친구에게 대전맞춤양복을 선물했더니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입지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일상생활에서도 입기 편하도록 제작해줘서 친구들도 만족했습니다.

역시 디잔이 예쁘다고 해도 그 사람과 맞지 않으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특히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을 때는 사이즈가 다 달라서 실패 할 때도 많았지만, 전문적인 곳을 직접 경험해서 평생 입을 수 있는 슈트 한 벌 정도는 맞추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보통 와이셔츠와는 큰 차이를 느낀 것이, 만졌을 때의 재질과 내구성이 강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대전 맞춤 정장뿐만 아니라 맞춤 셔츠도 가능했습니다만, 핏이 약간 어긋나면 보기 힘들지만, 여기까지 하나하나 골라주셔서 선택이 편했습니다.

바지는 정말 흐트러짐이 전혀 없고 쭉 뻗은 모습이 장인의 손에 닿게 되면 명품보다 만족할 만한 퀄리티가 완성되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상담을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장시간 지쳤지만 대신 정교하고 정확하게 세세한 부분까지 지적해 주시고 확실히 재봐야 한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신체조건의 장점을 이용해주시고 친구의 볼록한 배를 들어간것처럼 보여주시고 키도 커보이게 해주셔서 마치 모델 같았습니다.

또한 가격대와 소재가 매우 고급스러워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았어요!

역시 남성은 정장팔이라는 것이 쓸데없는 이야기는 아니라는 것을 이번에 확실히 알았습니다만. 보통 정장을 입었을 때와는 많이 다르고, 옷에 날개가 있는 것처럼 보여서 사람들의 인상이 달라 보이기도 했습니다.

착용감도 모두 체크해 주시고 착용을 해 보니 쉽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옷을 만드는 데 15일에서 20일 정도 걸린다고 해서 완성도 높은 대전 맞춤 양복을 기대하며 다음 날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옷이 완성되면 친구가 직접 입어보고 확인해야 그동안의 과정이 끝난다고 합니다.

옷에 매치할 수 있는 신발도 종류별로 갖추고 있습니다만, 이미 주문 제작 정장과 잘 어울리는 신발을 선택해 주셔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저는 맞추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옆에서 진행하는 과정을 제 눈으로 직접 보면서 진지하게 작업해주는 모습을 확인하고 퀄리티도 있는 기대 이상으로 제작해 주셔서 그런지 저도 믿고 맡기고 싶습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52 042-488-5833

* 주말 예약 필수

https://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