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남자 바람막이 펄랙스 봄점퍼 딱~

>

안녕하세요, 춘지입니다.

날씨가 오르락내리락 하지만 곧 봄이 올 것 같은 느낌!
벚꽃 개화 시기도 나왔기 때문에 내셔널 지오 그래픽 바람막이 팔라스로 봄을 준비합니다.

wwww

​​​​​

>

봄 시즌에 가볍게 입기 좋은 봄 점퍼입니다.

기본 캐주얼 디자인이기 때문에 아무데나 멋을 부립니다.

​​​​​​​

>

>

내셔널 지오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함께 입으면, 이건 완전히 딱 맞았죠?

​​​​​​​​

>

내셔널 지오그래픽 바람막이 팔라스벤틸 메시 점퍼 품번 NN 201M JP060198 컬러 카본블랙, 겨자, 스틸 그레이 사이즈 95, 100, 105, 110 가격 179,000원

>

저는 카본블랙 컬러로 골랐어요.작년에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바람막이 화이트로 골라서 정말 잘 입었어요.올해는 무난하게 블랙을 골라서 오래 입으려고요. ❤️​​​​​​​

>

전부 쌍커풀 디자인이라 정말 가볍게 느껴져요.여행 갈 때도 가방에 쏙 넣기에 좋아요.확실히 부피가 적으니까 여름 나라에 갈 때 마음 씀씀이가 편했어요.​​​​​​​

>

양 옆면에 벤틸레이션이 있습니다.

통풍이 잘 되는 정도로 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봄 점퍼로 소개하기 때문에 봄과 가을에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입기 좋습니다.

날씨가 선선해도 운동하면 땀이 나기 때문에 이런 통풍 기능은 반드시 필요하다.

​​​​​​​

>

>

그리고, 남성용으로 나와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그런 것은 신경쓰지 않는 것을 알고 계시지요>< 여성이 착용해도 무리가 없는 피트랍니다.

​​​​​​​

>

>

손목 밴딩이 있기 때문에 길고 튼튼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하여 보다 조여지고 안정감 있는 피트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

>

양쪽에 있는 이 지퍼를 열면 사이즈가 커집니다!
!
한 사이즈 크게 입기에는 너무 크다고 생각되면 이 익스텐션 지퍼를 활용하세요.​​​​​​​

>

저는 M사이즈 제일 작은 95착용했습니다.

재기준 오버핏으로 입기 편한 사이즈였습니다.

​​​​​​​

>

내셔널 지오그래픽 바람막이를 원해서 한번 입혀봤어요.남풍막이로 출시되었으니 이렇게 공용으로 입어도 됩니다.

>

>

운동하는 애니까 너 105~110정도 입어야 될 것 같아 느낌만 봐서 입혀봤는데 오~~~~ 꽤 잘 어울리네~~~~

>

>

왼쪽 팔에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로고가 있는 와펜이 포인트에 들어 있습니다.

자칫하면 무난한 카본블랙 컬러에 노란색 스퀘어가 들어가므로 확실히 눈에 띕니다.

>

>

주머니도 여기저기 있어서 운동할때 보조가방 안가져가도 될정도야 🙂 모자까지 있으니까 비가 와도 문제 없을겁니다.

다양한 면에서 봄, 가을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봄 점퍼, 활용도가 높은 남성 바람막이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패러스와 함께!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