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월19일) 시민들이 수원에 있는 노무현대통령 추모비석을 찾아오셨습니다.

오늘(7월 19일), 노무현-문재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수원 연화장에 있는 노무현 대통령 추모비를 찾아왔다.

>

​, 수원에 있는 노무현 대통령 추모 비석은 이명박 정부 시절인 2012년 5월 수원 시민의 의견을 모아 전국 유일하게 이곳 수원시에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노무현 대통령의 아들 노건호 씨를 데리고 함께 대통령을 추모했던 기억. 노건호 씨가 수원시민에게 보여준 고마움과 뜨거운 눈매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
프로축구 K리그1 포항 스틸러스 김기동 감독이 9월의 감독으로 선정됐다. 독일 대표팀 출신 미드필더 마리오 괴체(28)가 독일을 떠나 네덜란드 에레디베지에 PSV 에인트호번에 입단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 입단한 에딘손 카바니가 등번호 7번의 새 주인이 됐다. 축구국가대표팀 다용도 미드필더 이재성(28 홀슈타인 킬)이 결국 잔류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국가대표팀과 김학범 감독의 올림픽대표팀이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두 차례 평가전(9일 12일)을 갖는다.

>

오늘은 흐린 날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7일 여권에서부터 요구가 나오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병역특례 문제와 관련해 당내에 말을 아끼길 바란다며 함구령을 내렸다. 김성수 국무총리 비서실장이 7일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7일 남편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의 미국행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경위를 떠나 매우 송구스럽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이 자신을 조국 똘마니라고 지칭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를 고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