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파우치 무직타이거 허그타이거 ..

>

>

제노트북파우치가 이제 사용한지2년이 다되어가서꼬질꼬질 해졌어요 ㅠ_ㅠ ㅎㅎ 노트북파우치 예쁜것 없나 찾아보다가 평소에 귀여워서 눈여겨봤던 인사템무직타이거!!!!!!!!! 무직타이거 신상허그타이거로 주문해봤지여헤헤 넘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무직타이거 제품디자인 전부 귀욤 터져서넘나 귀여워서 뭘골라야할지많이 고민됐답니다…. 아 다예쁘면어뜨케여 …ㅋㅋㅋㅋ ​​

.
프로축구 K리그1 포항 스틸러스 김기동 감독이 9월의 감독으로 선정됐다. 독일 대표팀 출신 미드필더 마리오 괴체(28)가 독일을 떠나 네덜란드 에레디베지에 PSV 에인트호번에 입단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 입단한 에딘손 카바니가 등번호 7번의 새 주인이 됐다. 축구국가대표팀 다용도 미드필더 이재성(28 홀슈타인 킬)이 결국 잔류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국가대표팀과 김학범 감독의 올림픽대표팀이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두 차례 평가전(9일 12일)을 갖는다.

>

>

무직타이거 이미 sns에서 보신분들많이 계실거라 생각해요­휴대폰­케이스도 예뻐서 한참 구경했던 브랜드거든요…힝구​타이거라니…..큰고양이자냐고양이는 다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집사는 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고양이덕후를위한 굿즈가쏟아져나오니 지갑이 텅텅비는것 ​노트북파우치 쇼핑하려다가 무직타이거제품 다살기세였어요…정신을 다잡고 노트북파우치만 구입했습니다​

>

>

가장 좋은건 역시 귀여움이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신폭신하게 나와서노트북을 안전하게 케어해주겠더라구요​예쁘기만한게 아니구만 !!! ㅋㅋㅋ 소비하고나서 기뻐하는1인 ​

>

>

제가가지고있던 노트북파우치보다는조금더 넉넉하게나와서 다른 기타악세사리를넣기도 편하답니다 🙂 ​​​​

>

>

무선마우스도 넣어가지고 다니는데 열고닫기도 편하고 넉넉하게 수납가능해요 ! 주변의 반응이 폭발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기짱이에요 생각보다주위사람들도 다 무직타이거알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허그타이거는 신상이라구여 ^.~으악 귀여워 !!!!!!!!!! 세상엔 귀여운게 최고에요 …..ㅋㅋㅋㅋ ​​

>

>

폭안겨있는 타이거 넘나 사랑스럽지않나요 으아아아 사랑해 무직타이거 ㅠ_ㅠ 외출할때 저는 출근해서도 제 노트북으로일하기때문에 늘 가지고 다녀야하는데칙칙한 사무실에서도 귀여운 무직타이거 보고있으려니기분이 좀 나아지더라구요​​​

>

귀여움과 실제사용할때 얼마나 폭신한지영상으로 담아봤어요 !!! 이제까지 써봤던 노트북파우치중가장 도톰합니다 !! ​​

>

>

칙칙한 사무실에 반짝이는 무직타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근해서 보면 정말 어딜둘러봐도예쁜게없는데 바로 곁에무직타이거가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노트북파우치 알아보고계시면 두말없이 무직타이거 한번봐보세요세상에서 젤귀여우니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이 세상을구합니다 여러분​​​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7일 여권에서부터 요구가 나오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병역특례 문제와 관련해 당내에 말을 아끼길 바란다며 함구령을 내렸다. 김성수 국무총리 비서실장이 7일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7일 남편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의 미국행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경위를 떠나 매우 송구스럽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이 자신을 조국 똘마니라고 지칭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를 고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