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층형 6평 원룸인테리어 퍼펙트한 놀라운 리노베이션 .

>

>

​​22평방미터.. 6평 원룸인테리어의 리노베이션이 이루어진 화이트 인테리어는 시선을 끄는 원룸인테리어를 선사해 주고 있는 복층형의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건물은 1889년에 건축된오래된 건물로 2004년부터 꾸준한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변신을하고 있는 4층짜리 아파트라고 합니다.

​130년이 넘은 오래된 르네상스 양식의건축물 내부를 리노베이션을 통해새롭게 변신을 꾀한 6원룸 인테리어는 볼수록 매력을 끌고 있는데요작은 복층형 원룸에 관심 있는 분들이보시면 좋을 퍼펙트한 인테리어를보여주고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

평면도를 볼 때는 그냥 평범함 구조를보여주고 있으나.. 내부 화이트 컨셉의인테리어로 화사함을 주고 있는 원룸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

>

>

​​정면..측면.. 또 위에서 내려다본 모든 모습들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퍼펙트한 복층형 6평 원룸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차형의 그레이 싱크대를 설치한 주방 &식당..현관 입구에 널찍한 붙박이장을 양쪽으로 설치하여신발장 및 옷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모습…침실로 향하는 복층 계단의디자인적인 모습..어디 한군데 시선을끌지 않는 곳이 없는 완벽한 6평 원룸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네요~​​

>

>

>

>

​​작은 원룸에서 특히 신경 써야 하는부분이 컬러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좁고 작은 공간을 좀 더 넓어 보이게 하는밝은 컬러를 베이스로 하는 것은이제 인테리어의 기본 정석이 아닐까 해요.​특히 북유럽인테리어에서는 더더욱그러한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구요~​이 댁도 화이트..그레이..그리고데코소품들도 밝은 컬러를 많이 사용한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

>

>

>

>

>

​​주방소품의 포인트는 토분의 컬러인브라운과 골드 수전.. 그리고 액자컬러감의 통일감 있는 매치가 아닐까 생각해요~​은은하면서 화사하고.. 또 그렇다고과하지 않으면서 밋밋하지 않고…ㅎㅎ결론적으로는 데코소품들을 잘 선택한홈스타일링을 완성해 준 모습 같습니다.

>

​​2층..복층으로 향하는 계단도화이트로 약간의 디자인을 가미하여심심하지 않은 모습으로 완성한 것 같네요~​​

>

>

>

>

​​다소 낮은 감이 있는 복층 침실은화이트 베딩으로 화사하고 넓은 느낌을줄 수 있게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

>

>

>

​​복층 침실에서 내려다본 현관의 모습입니다.

화이트 옷장 &신발장과심플한 벽걸이로 외투를 걸어놓은 모습.​​

>

>

>

>

>

​​욕실은 바닥 타일은 블랙으로벽타일은 화이트로 확실하게 컬러를분리하여 마감을 하였고…타일은 정사각 디자인으로 선택했네요.​베이스 컬러는 화이트에 욕실 소품을브라운과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주방..거실소품과 통일감을 준 모습입니다.

>

>

출처 pinterest​​현관 옷걸이에 외투와 백..조차도나름의 인테리어 컨셉에 맞추기 위한 의도적인 모습 같기도 합니다.

ㅎㅎ정면에 보이는 문은 욕실 문입니다~​​제가 화이트인테리어를 좋아해서 그런건지는몰라도 제 눈에는 어디 한군데모자람이 없는 퍼펙트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것 같아서 구경하는 내내 예쁘게봤습니다.

작은 원룸에 변신을 꾀하고자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집 꾸밀 때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복층형원룸 #6평원룸 #원룸인테리어 ​​

​​5평 초소형 원룸 놓치신 분들은더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