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백팩을 고민하신다면!

 안녕하세요 SHOW입니다. 오늘은 여성 백팩 브랜드의 좋은 상품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이제 봄이 다가오니까 아마 가방을 새로 사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런데 어떤 걸 골라야 될지 판단하기가 너무 어렵네요.특히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튼튼하면서도 디자인까지 한 제품을 찾는 건 저도 힘들었어요.

오늘 제가 보여드릴 이 제품명은 알티메이크업 7900이라고 합니다. 아마 이 브랜드에 대해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미국 존 피터 뉴욕에서 나온 플럼 라벨 라인입니다

40년 전의 헤리티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하이엔드 디자인이 이 아이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즉,어느정도신뢰성이강고한기업에서나왔다는뜻이기도합니다.

유행을 따라 비슷한 스타일로 저렴한 재질을 사용하여 출시되는 상품이 정말 많은데, 이 여성백팩의 경우 이름 있는 브랜드의 제품답게 유행을 타지 않고 깔끔하고 보기 좋은 스타일, 그리고 좋은 소재까지 모두 한꺼번에 획득하였습니다.

특히 재질에 대해서는 정말 할 말이 많은데 원단이 고급 소재거든요 이 소재가 좋다는 얘기는 이미 들어봤잖아요.

근데 코듀로이도 다양해요. 일반적인 것과 US 코듀로이 가격의 차이는 무려 2배 가까이 되기 때문에, 이 원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원산지가 어디인지도 분명히 볼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이가방은미국듀퐁사에서만드는인비스타를사용하기때문에고퀄리티라고할수있습니다. 1000데니어로 최고 사양을 자랑합니다. 그렇다고 스타일이 아쉬운 것도 아니에요.

디자인적인 면을 잘 보면 보드백의 콘셉트에서 유래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앞부분에는 D링이 있어서 보드를 고정할 수 있고 스트랩 연결도 가능합니다.

여성 백팩을 사용할 때는 문제가 없을 정도로 튼튼하면서도 크기가 적당합니다. 내구성이 중요한 것이 아무리 깨끗한 가방이라도 오래 사용할 수 없으면 의미가 없겠네요. 유행에 따라 만들어지는건 대부분 얼마 안돼서 망가지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항상 튼튼함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하루나 2년, 길게는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과 질리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내부에는 공간도 충분히 있고,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별도의 포켓도 있어요. 보조배터리, 에어팟도 수납공간에 넣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강조하고 싶은 것은 ‘미’입니다. 여성 백팩을 선택할 때 아무리 기능적으로 우수해도 이게 부족하면 구매가 꺼릴 수밖에 없죠. 근데 이게 모양이 진짜 잘 떨어져서 안 뭉쳐져요. 심플한 형태의 로고도 눈에 띄네요.

이 부분은 야간에 빛을 반사하여 빛나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고 가는 등의 장면에서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US 코듀로이 쓰니까 생기는 고급스러움은 물론 특수 코팅이 더해져 텐션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방수 기능도 있으므로 얼룩도 잘 묻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브릭 가방 같은 느낌이 들지만 실제 기능적인 깊이는 훨씬 깊네요. 역시 존 피터 뉴욕의 프리미엄 라인업다운 클래스를 보여줍니다

위 사진에서도 보셨겠지만 유명 연예인도 사용하는 캐주얼백이라 여자 백팩 추천에 손색이 없습니다 가수 소나무, TRCNG강민 등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깨 가까이에 있는 패드도 정말 마음에 드는데 여기가 완충 기능을 충분히 해 주기 때문에 체스트 버클이므로 흔들리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프리미엄이다, 보는 것만큼 싸지는 않아요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싼 가방을 산 후 바로 돌아가 버린 경험이 있고, 튼튼하고 좋은 브랜드의 물건을 찾아보니 대부분의 가격대가 어느 정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의 비용 가치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돈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게다가 40년의 역사와 철학을 모두 간직한 존 피터 뉴욕이기에 믿음이 생겼습니다.

무난한 색감에 심플한 형태여서 어떤 패션과 융합해도 잘 어울립니다여행갈 때 메고 가기에도 짐이 충분히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캐리어를 들고 가기 어려운 곳이면 이걸 대신 쓰세요 소재도 튼튼해서 시험지에 갈 때도 문제 없습니다.물론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여성 백팩을 고를 때 보통 고민하는 경우가 너무 크지 않을까 싶을 때입니다. 가끔 보면 가방 사이즈가 너무 뚱뚱해 보여서 입기 싫게 코디될 때가 있거든요.

하지만 이건 마치 제 몸에 맞게 만들어진 것처럼 딱 맞아서 라인 잡아주지 않고 넉넉한 사이즈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굉장히 유명해진 곳이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평판도 많은 라인이기도 합니다. 태생부터가 남다르다고 할까요?

대학생뿐만 아니라 책을 많이 들고 다녀야 하는 고등학생이 실용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오래 써도 안 부서져서 그런 점에서도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소개해드린 가방도였나요? 숄더백을한쪽으로메고걸으면척추,어깨에안좋다고해서백팩을좋아하시는데요. 여성 백팩 어떤 것을 구입하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꼭 이 브랜드의 상품을 검토해 보십시오.

고급스러운 원단과 스타일, 실용적인 기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라인입니다.몇 년 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이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