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카고바지 코디 플랙 조거팬츠 여름 바지로 제격 ..

오늘도 반갑습니다.

패션과 뷰티를 이야기하는 네이버 선정 인플루언서 윤힐링이라고 합니다.

더운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지만 생각보다는 많이 뜨겁지 않아서 조금은 다행인 날들이 이어지는 것 같아요. 여름이 오기 전 역대 최고의 더위가 될 거라던 여러 매체들의 보도들과는 아직까지 달라서 이대로 무난하게 지나 가을이 찾아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무튼 저 포함 모두 두 달만 더 힘내 더위를 버텨보길 바라며 오늘은 활용 방법에 따라 사계절 내내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카고바지 조거팬츠에 대한 소개와 리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사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여름에는 조금만 두껍거나 답답한 소재의 바지는 본능적으로 잘 안 입게 되잖아요. 저 역시도 평소 데님팬츠를 무척 좋아하고 즐겨 입는데도 불구하고 요즘 같은 날씨에는 너무 덥고 더욱 무겁게만 느껴지는 착용감 때문에 조금 더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바지를 찾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마냥 편하고 시원한 바지만 입자니 스타일리시함을 포기하는 것 같아서 모든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남자 카고바지 조거팬츠가 꾸준히 유행을 하고 있고 10대, 20대, 30대까지도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착용하기 좋은데 지금부터 자세히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

>

>

>

>

본격적으로 제가 착용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토탈 의류 브랜드 플랙(PLAC)의 남자 카고바지 조거팬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 텐데요. 이 모델은 코튼 55%, 나일론 40%, 폴리우레탄 5%의 나일론 혼방 원단을 사용하여 무척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에 입기 좋으며 시원한 촉감까지 느껴볼 수가 있습니다.

스트링을 사용한 허리 밴딩과 사이드에 포켓 디테일을 적용하여 실용적인 활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포인트가 적용되었다는 점도 참고를 해보시구요. 출시된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까지 3가지고 있었고 저는 181cm, 65kg에 미디움을 착용한 모습으로 실측은 미디움 기준 (단위 cm) 허리 78, 엉덩이 106, 밑단둘레 30, 앞밑위 31, 뒷밑위 44, 인심 68, 총장 99였습니다.

컬러는 블랙, 카고, 베이지가 출시되었고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79,000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

>

>

>

>

그리고 함께 착용하여 코디하고 있는 반팔티셔츠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볼 텐데요. 역시 PLAC 브랜드의 제품으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쿨분또(COOL BONTE)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보드라운 터치감과 함께 기능성 티셔츠처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이해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적당한 오버핏을 지니고 있고 전면부에는 깔끔한 프린팅과 후면부에는 반전을 느낄 수 있는 레터링 그래픽이 포인트로 있어 유니크하구요. 출시된 치수는 S, M, L, XL가 있었고 저는 XL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며 색상은 블랙, 라임, 블루 등등 총 6가지가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로 골라볼 수 있는 폭이 넓었습니다.

그래서 커플티로도 활용해보기 괜찮을 것 같고 가격은 현재 할인하여 39,200원에 판매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

>

>

>

>

앞서 소개해드린 남자 카고바지 조거팬츠와 레터링 그래픽 티셔츠를 활용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방법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너무 이것저것 다양한 아이템들을 걸치기보다는 최대한 깔끔하게 스타일링하고 한두 가지의 포인트를 주어 데일리룩을 코디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상의는 티셔츠를 입고 하의는 카고바지를 입은 모습이며 버킷햇과 손목의 아대 정도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신발은 편안한 런닝화를 신었구요. 또한 전체적으로 컬러를 블랙으로 맞춰서 시크한 느낌을 주었는데 두 제품 모두 각각 단독으로 스타일링해도 예쁜 만큼 가을이 오면 맨투맨, 후드티 등등과 함께 매치해보시면 예쁠 것 같습니다.

>

>

>

>

>

>

오늘은 컨템포러리 토탈 의류 브랜드 플랙에서 출시한 남자 카고바지 조거팬츠와 레터링 그래픽 티셔츠에 대한 자세한 설명 그리고 데일리룩 스타일링 방법까지 꼼꼼하게 포스팅을 통해 다뤄보았습니다.

바지의 경우 상당히 가볍고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핏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과 깔끔한 디자인까지 상당히 만족을 했는데요. 티셔츠는 기능성 제품 못지 않은 쾌적함과 넉넉한 오버핏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네이버 인플루언서 윤힐링이 전해드리는 리뷰기였습니다.

모두 패셔너블한 하루 보내세요.​PLA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