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무슨 일일까요? 득남 결혼 아내 근황 인기 개그맨 김재우 인스타그램 5개월 만에

 안녕하세요 문정점 처음처럼 공인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인기스타 김재우 여사와의 단짝 부부생활은 물론 센스 있는 글로 많은 팔로우를 가진 개그맨입니다.

아내 사랑에 찬 남편의 모습, 아이 종자들을 사랑하는 바보의 모습을 보이던 김·재 우는 갑자기 SNS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작년 10월 이후에 올린 것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것이 더 이상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항상 팬들과 소통하던 김재우가 갑자기 인스타그램을 중단한 뒤 팬들은 김재우의 활동을 기다려 왔습니다.

그리고 어제 김재우가 5개월 만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긴 글을 남겼어요.5개월 만에 올린 글이다, 그동안 잘 지내셨습니까라는 인사를 시작으로 5개월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분명히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 지난 5개월 동안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으로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하는 일은 없다는 것을 배웠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진짜 아버지가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는 알 것 같다, 아내와 서로 의지하며 잘 지내고 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근황을 알려주었습니다”

김재우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예전과 달리 수척해 보이는 김재우의 모습이 보였고 팬들과 동료들은 응원의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5개월 간 김·재 우에 무엇이 있었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말하기 싫은 슬픈 일이었다’는 김재우의 말 때문입니다.

댓글이 올라오고 나서 무슨 일인지 알고 싶다는 댓글이 쇄도했는데 김재우가 밝히지 않는 이상 알 수가 없겠죠?

2013년 두 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김재우는 작년에 아들을 낳아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이자 아버지입니다.

늘 유쾌했던 사람답게 갑작스러운 인스타그램 중단과 심정은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우, 김재우의 아들, 아기, 개그맨 김재우의 인스타그램, 아내 김재우의 중단, 근황, 득남,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