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접착식 단열벽지 난방비 절감 & 곰팡이 방지

 #하이테크단열벽지 #단열벽지 #접착식단열벽지 #강릉몰 #하이테크

최근 점점 쌀쌀해지는 가운데, 눈요기나 휴대 전화 등의 단열 상품을 찾고 계시지요.”겨울의 추운 날씨에는 결로가 날 수도 있고,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해 벽지에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 첨단 단열벽지는 다중구조 단열과 인테리어 모두를 만족시켜 특허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단열곰팡이, 외풍을 막고 냉난방비를 절감하며 이런 엄청난 기술과 인테리어까지 고려해서 아름다운 색을 골랐다고 해요.

좀 오래된 낡은 집이나 아파트들은 조금만 습해도 곰팡이가 많이 생겨요.곰팡이가 피면 공기가 나빠져서 건강에 나쁜데요. 접착식 단열벽지는 기능성 소재(은박 PET, 고밀도 PE폼)가 내장되어 있어 외부 열기 냉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구매해 주신 분들이 셀프 시공한 모습을 올려주셨어요.벽지 뒷면에 투명 비닐을 벗겨내자마자 붙일 수 있는 접착식이므로 누구나 붙일 수 있습니다.

또, 색상도 독특해서, 어디든 잘 어울려요.

접착식 단열벽지는 기능성 소재가 여러 겹 내장되어 있어서 연중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한다고 해요.

실내외온도차이로발생했던결로,곰팡이의원인을차단하는원리로자연스럽게곰팡이발생억제효과를얻을수있습니다.

색이 정말 따뜻하지 않나요?시공이 어렵지 않고 저렴해서 이번에는 무슨 색, 다음에는 무슨 색으로 집을 바꿔봐도 좋을 것 같아요.사실 이사할 때 벽지 시공을 업체에 맡기면 굉장히 금액적인 부분 때문에 부담이 많이 되는데, 첨단 기술의 점착식 단열 벽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손쉬운 시공으로 업체와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단열벽지는 파스텔톤의 화려한 색입니다.

저는이벽지의색감을보면서따뜻한색은부모님방에어울린다고생각하고,파스텔톤은아이들방에시공하면정말멋지다고생각하거든요. 나중에 저도 단열 벽지를 시공할 거라면 저는 그린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왠지 눈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마지막으로 허리단열벽지는 예쁜 무늬가 있습니다.

혹시 예전 벽지 아세요? 옛날에 부모님 집에 가면 벽지가 거의 촌스러운 꽃무늬가 많았잖아요?요즘은 노노 전혀 아니에요 무늬가 있어도 이렇게 세련된 무늬로 만들고 한 면만 포인트처럼 주면 집이 한결 개운해 지네요!

시공법

시공방법은 정말 간단한가요? 그냥 간단하게 붙이면 돼서 혼자 할 수 있어요.근데 둘이 같이 하면 더 빨리 하겠죠?

빈틈없이 최대한 이음새를 밀착시켜 붙이면 시공 후 깨끗하게 됩니다.

곰팡이 벽부터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 벽, 목재 벽, 스티로폼 벽, 타일 위까지 어디에나 붙일 수 있습니다.

시멘트나 목재는 바인더로 코팅하고 나서 붙이면 잘 붙는다고 합니다.

우리집의 벽지가 낡았다.

단열이 좋지 않아서 벽에서 한기가 올라온다.

벽지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데 비용이 부담된다.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하이테크 접착식 단열 벽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하이테크 접착식 단열 벽지

www.gangneung-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