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X] – 재미있는 웹툰 추천 35편! ..

>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네이버웹툰은 ‘태발’ 작가님의 ‘프로젝트 X’입니다.

​태발 작가님 또한 많은 작품들을 연재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초록인간’, ‘기적!
우리에게 일어난 일들’, 그리고 ‘크레이터’ 등이 있습니다.

​태발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 데뷔작인 프로젝트 X,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

대한민국의 죄수들이 헬기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군 부대를 통해 시크릿 아일랜드에 호송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지만 군인은 바다 한가운데에 던져 버린다며 협박까지 합니다.

​​​

>

시크릿 아일랜드에 도착하니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정말 추운 곳이었습니다.

​군 부대의 지휘관은 죄수들이 30일간 이 곳에서 생활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에게는 3일치 식량과 옷, 텐트와 침낭 등의 도구와 물품들이 주어지고, 또한 랜덤으로 구호물자가 들어있는 가방 또한 지급된다고 말합니다.

​​​

>

죄수들은 반발하지만 군 지휘관은 살아남는 사람에게는 어마어마한 현금 다발을 준다고 말합니다.

​이에 죄수들은 말이 없어지며, 한 달간 살아가기로 마음먹습니다.

하지만 군 지휘관은 이 곳에서 죽는다면 그저 사망으로 처리된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사라집니다.

​과연 죄수들은 왜 이곳에 끌려와서 이런 게임을 하게 되는것일까요? 그들은 서로 협동하여 무사히 섬을 빠져나가 돈을 받을 수 있을까요?​궁금하시다면 링크를 눌러서 웹툰을 확인해보세요!
​​​

>

프로젝트 X 웹툰은 2010년에 연재된 태발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 데뷔작입니다.

​앞서 줄거리에서 언급했듯이 이 웹툰은 죄수들의 생존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스릴러 웹툰이죠 (이유는 보시면 알게 됩니다 ㅎㅎ!
).​흡사 일본의 영화인 배틀 로얄과 비슷한 느낌 또한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훨씬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

>

댓글에도 나와있다시피 만화를 볼까말까 망설이신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정주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아는 웹툰은 아니지만, 네이버 웹툰에는 이런 보석같은 만화들이 많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것으로 프로젝트 X 웹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