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일산 수입차 수리 GS모터스에서

 

안녕하세요 요즘 한국에서도 수입차 구입의 어려움이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도로를 운전하다 보면 정말 많은 수입차, 다양한 브랜드의 외제차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국산자동차보다 튼튼하고 잔고장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수입차를 선택해주시고 저도 내구성면에서 수입차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조그만 사고로 수입차 수리업체를 찾고 있었는데요.오늘은 그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일산 수입차 수리업체인 GS모터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여러 곳을 서치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결국 일산 수입차 수리 전문업체인 GS모터스를 선택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수입차 전문이라 그런지 확실한 실력과 서비스에 만족했어요.

수입차를 고르는 데 가장 고민했던 것은 만약 사고가 났을 때의 국산차보다 수리비가 비싸기 때문에 그 수리비를 어떻게 지불할 수 있는가.하는 걱정과 자신의 수입차를 과연 얼마나 완벽하게 수리해주는 곳이 있을까?하는 걱정이었습니다.

GS모터스는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 장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수입차는 내수차보다 확실히 잔고가 적은 편입니다.

보증기간에는 각종 수입차의 소모품뿐만 아니라 각종 수리 등을 무상으로 손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후에는 이야기가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증기간이 지난 뒤부터는 더욱 차를 조심해서 몰았죠.

많은 분이 수입차를 구입하면 국산차 잔액이 수입차보다 약간 있는 반면 일반 자동차공업소에 가서 고칠 수 있고 수리비도 많이 들기 때문에 수입차보다 국산차를 구입하라는 분이 많았습니다.

물론 수입차의 경우는 수리비가 들 뿐만 아니라 수리 기간도 매우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이 문제가 수입차를 선택할지의 여부에 큰 요건이 되지는 않았거든요.

안전에 조심을 하고 운전을 해도 예상치 못한 사고가 되어 버렸네요.주차 중에 전화기를 떨어뜨려 버려서, 잡으려고 했더니 어이없이 기둥을 쿵쾅 부딪쳤습니다.

펜더, 보닛까지 사고가 나니 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해야 할지 막막했어요.큰 사고라도 작은 사고라도 그 순간에는 멈출 수 밖에 없었거든요.

그런데 더 큰 문제는 보험 처리를 한 번 해 봤자 이번에 보험 회사가 이 사태를 받아줄지 걱정이 돼서 한숨이 나왔어요.우선 인명피해가 없는 것을 다행으로 생각하며 고민한 끝에 지인의 추천으로 일산 수입차 수리 전문업체 김포GS모터스를 다녀왔습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고 방문했기 때문에 솔직히 반신반의하는 상태로 찾아왔습니다만.차가 파손된 상태로 찾아갔기 때문에 기분이 조금 좋지 않지만,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조금 우울해졌습니다.

잔고장으로 여러 번 수리를 받아옴으로써 수입차서비스센터 직원의 불친절함으로 기분이 상한 적이 여러 번 있었기에 쉽게 극복할 수 없다는 생각에 조금 강하게 나가게 되었습니다.

자동차를 수리하러 갔을 때 어떻게 이런 사고가 발생했는지에 대한 질문은 듣지 못했는데, GS모터스는 사고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물론 진심으로 들어주신다는 말에 감동했습니다.

왜 이렇게 발생할 수밖에 없는 이런 경우에 어떤 대처할 수 있는지 너무 친절하고 정중하게 답변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운전사가 여성의 경우 자동차를 잘 모르기 때문에 무조건 교체해야 한다는 식으로 설명해 줄까 봐 걱정했는데 왜 그런 걱정을 했나 싶었죠.

복원이 가능한 부분은 분명하게 안내해 주셨고, 혹시 복원이 가능한 부분은 왜 복원이 안되는지 그리고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일산 수입차 수리 GS모터스는 정직하고 안정감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수리비에 비해서는 빨리 새로운 부품을 가져와 새로운 블록으로 교체해 버리는 것이 센터에게는 좋지만, 이쪽은 달랐습니다.

수리구역도 너무 청결해서 안심했는데요.국산차 서비스를 주로 하는 공업회사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였어요.

일산 GS모터스는 수입차 전문 수리업자답게 폴크스바겐뿐만 아니라 벤츠, jeep, 아우디 등 다양한 고급 수입차를 수입해 주는 곳답게 퀄리티가 다른 수입차 수리업자인 것 같아 이곳을 추천해 준 것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수리된 자동차를 만났어요.입고당초 그대로 깨끗하게 처리되었습니다.

복원한 보닛과 펜더는 깔끔하게 떨어지도록 복원이 되어 있습니다.

도색이 가존 내의 차량 색상과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매우 안정감 있게 정리했습니다.

GS모터스는 수용성 페인트를 사용하는 곳으로 건조한 번 잘못하면 문제가 많다고 들었는데요.이곳은 이런 걱정을 할 필요도 없이 완벽했습니다.

실내외 세차 서비스까지 해주더군요.실내 소독작업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해 주셔서 오히려 새 차를 받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서비스부터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준 GS모터스는 이제 수입차 수리 때 이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863번길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