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이제 시작! 가양역 헬스장 20대

 

안녕하세요~!
아놀드 홍짐가양역 헬스 이태양 트레이너 입니다!

최근 새학기가 시작되고 나서, 새로운 결의, 목표등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졌네요~!

그 중에서 항상 살이 빠지지 않는 감량!

오늘부터 가양점에 갓 20세가 된 남성회원님의 감량 리얼리뷰로 포스팅 개시하겠습니다!

나이:20 직업:학생운동 목적:체중감량 운동기간:2018년 11월 29일 ~ 2019년 03월 12일 체중:76.4kg 골격근량:31kg 체지방량:21.3kg

회원님이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체중이 급격히 늘었고, 수능준비를 하느라 체력도 많이 약해져서 수능끝나면 운동을 시작하자고 다짐하는 순간 회원님의 친구분이 저희 가양점에서 PT를 받아 효과가 있었다는 얘기를 듣고 저희 가양역헬스아놀드홍심에 찾아왔답니다!
!

이번 PT의 목표는 「경도 비만」에서 「정상」으로 바꾸는 것이었습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분이라 바른 자세부터 운동 시 발생하는 통증도 완화시켰는데!
또, 스쿼트시에 발목이 매우 불안했지만 회원님만의 다리의 넓이와 각도를 발견하고, 발목의 유연성을 찾기 위해 많이 신경을 썼으며, 상반신 운동을 할 때 근육들의 자극을 느끼는 것이 어려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극을 잘 느끼도록 노력했습니다.

운동 초반에는 무게 잡는 코트를 많이 무서워했는데 할수록 잘 이겨내고 운동시키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고 잘 따라와 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또운동할때불편한점이나궁금한점을많이질문해주고그문제에대해서대화를많이했고문제가해결되면서체력적인것이나외적인것에변화가있어서 뿌듯했습니다.

3개월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체력적으로도 몰라보게 변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가양역 짐 아놀드 혼짐을 찾아 1:1 상담 시 꼼꼼히 체크하고 진행할 뿐만 아니라 목표기간을 정한 후 긍정적인 변화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희 가게가 양점에서 항상 하고 있는 이벤트!
1:1 PT 등록시 헬스 이용권 1년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시면 무료 PT이용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한번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양헬스 #가양헬스 #가양헬스 #가양헬스 #가양헬스 #가양헬스 #휘트니스 #PT #헬스행사 #PT가격 #PT행사 #강서구헬스 #강서구헬스 #헬스 #운동 #강서구청남자헬스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