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팔용동 어린이 운동으로 딱 맞은 한국형이종격투기 공권유술!! 킥복싱과 유도 그리고 주짓수를 모두 배웁니다. ­

창원 팔용동 공권유술(창원 팔용동에서 어린이 종합격투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움직임이 시작하여 죽을 때까지 지속된다.

​그런 움직임은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통해 머리(뇌) 속에 올바른 패턴과 감각을 형성시켜 일상생활에 문제가 되지 않게 한다.

​어릴 적 무술 수련은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중에 첫 번째는 건강이고, 두 번째는 체육활동을 통한 사회성을 기르는 것입니다.

무술도장에서 배우는 체계적인 프로그램들은 사회 일원으로 생활에서 지켜야 할 체계를 배우게 되며, 이것은 아이들이 성장해 직장생활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

>

​두 달에 한 번 치르는 승급 심사는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걸 알게 해주고, 승급 심사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도 배우게 됩니다.

​​

>

​공권유술 의창도장에서는 총 3타임으로 수업이 짜여 있습니다.

​1부(유치부 및 저학년) 수업은 일주일 3회 수업으로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맞춰 정통무술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움직임을 통한 감각 운동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

기본 수기 [ 정권 지르기, 정권 치기, 정권 돌려치기, 늑골 치기, 돌려치기(훅), 올려치기(업퍼) ] ​기본 족술 [ 무릎차기(닉킥) , 앞차기, 뒤꿈치 차올리기, 찍어 차기, 옆차기, 뒤차기, 돌려차기, 이단 앞차기 등.. ] 위와 같은 종류의 타격기는 아이들의 다양한 신체의 움직임을 이끌어내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또한 체조 운동 [ 물구나무 서기, 앞구르기, 뒤구르기, 앞 굴려 다리 벌리기, 뒤굴려 다리 벌리기, 달려가 무릎 뻗어 일어나기, 뒤 차오르기, 회전 낙법 등 ] 은 유연함과 동시에 자기 자신 몸을 지킬 수 있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이런 기본기뿐만 아니라 이런 기본기를 응용하여 초. 중급 수기본(복싱의 핸드 스킬), 수기족술본(킥복싱의 콤비네이션)을 배우며, 유도의 받다리 걸기 및 후리기, 그리고 업어치기 등을 수련합니다.

또한 몸쓰기의 끝판왕인 주짓수는 아이들의 재미와 흥미 속에서 약간의 경쟁심리를 건드려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면서 좌, 우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소근육들을 발달시키게 됩니다.

>

>

여러분들이 만약!
!
!
​귀한 자녀에게 올바른 무술을 가르치고 싶으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공권유술 의창도장을 방문해주세요!
!
​2부, 3부 수업은 고학년 및 일반인 수업으로 월~금요일까지 모두 수련하며, 매일 똑같은 수업이 아닌 다양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

행복한 수련!
!

​​건강한 운동!
!

​​정확하고 확실한 무술!
!
!

>

창원 팔용동 대표 무술 도장!
!
공권유술 의창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에 들어가 보시면 아주 자세하게 포스팅이 되어있고, 조금 더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세요!
!
​055 – 253 – 72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