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바일 게임 ‘천무’ 사전 예약&직업 소개

 게임 알림 신규 모바일 게임 천무 사전예약&직업소개약

한 주인공이 강해져서 나를 괴롭힌 악에 복수한다는 건 윤리적으로 받아들이기 힘들지만, 그래도 그 장면을 보는 동안에는 속이 시원하다는 감정은 다들 가질 거예요.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천무’도 이런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보다 보면 상당히 관심을 가질 부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천무세계관이 스턴 팬 타지 장르 하면 또 세계관을 빼놓을 수 없죠. 이런 어수선한 세계 속에서 주인공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쫓기 위해 강호들을 뛰어다니게 되고 플레이어가 이를 주도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하나씩 숨겨져 있던 비밀을 풀어가며 성장을 통해 강호의 새 주인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래 사진이 공개된 세계관의 이미지인데 생각보다 장관이 아름다워 집중 플레이하고 주변 경치를 보니 힐링되는 기분이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고를 수 있는 직업 특징마다 개성을 가지고 전투를 벌이는 장수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풀어서 직업이라고 합니다.

비공개상태의직업도있기때문에지금까지공개된것을보시면’무성’은창을무기로사용하여선봉으로아군으로부터받는피해를막는유조선이고때로는기습을통해적의중심부까지공격하는강력한직업이라고볼수있습니다.

활신은 원거리에서 활로속사포 같은 데미지로 지원사격을 해주기 때문에 나중에 파티를 하게 되면 메인 딜러로서 필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게다가 귀여운 외모도 있기 때문에 남성, 여성 유저에게 꽤 인기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이외에도 미야노카미는 정령이나 곰과 동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사냥도 하기 쉬울 것 같네요.

검성과 약선은 아직 제대로 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제 추측으로 보건대 검성을 사용하는 검성은 무성과 같은 근거리이지만 피해 면에서 뛰어나기 때문에 근접 딜러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약전은 가야금이라는 독특한 무기를 사용하면서 아군의 상처를 치유하고 힐러이자 서포터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규 모바일 게임 ‘천무’가 가진 특징 우선 캐릭터를 키우는 MMORPG로서 전투력이 강해질 때마다 피해 수치로만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외형의 변화까지 함께 일어나기 때문에 상당히 크게 만드는 데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몇몇 모바일 게임은 다른 장비를 착용해도 코스튬이 아닌 이상 외형이 바뀌지 않는데, 천무는 사냥을 통해 얻은 장비를 착용하는 것만으로 변화를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천무세계관에도 보이는 배경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장식기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장식을 이용해 기본 베이스를 깔아주면 백여 벌의 화려한 코스튬으로 마무리하면서 완벽하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신기한 플레이와 창의적인 아이 콘텐츠도 많이 준비되어 있대요 보물 지도, 항마전, 경공 보물 약탈, 영토전 등 PVP와 PVE 모두 잘 포착할 수 있는 콘텐츠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 중 극한 설역에서 48인의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콘텐츠는 이 게임의 왕으로 여겨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떤 물자나 장비도 없이 싸워야 하기 때문에 수준에 관계없이 순수한 실력만으로 경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더 공평하고 즐거운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사전 예약&행사 사전 예약은 6월 15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되니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바쁘게 살다 보면 잊혀지니 생각나는 대로 참여해서 보상으로 지급되는 허스키 30일, 은량 50만, 원보 500개를 확보해 두세요.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썸 순 갤럭시 S20 울트라 5G, 삼성 갤럭시 Z Flip 256GB, 다이슨 V11 Absolute Pro를 얻을 수 있는 경품 행사에도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므로 게임처럼 행사에도 관심이 많으시면 손쉽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으니 기회를 노리시길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계속 공식 카페에 아직 공개되지 않는, 이즈 직업도 확인할 수 있고, 지금 가입하면 레벨 4의 생명 보석 1개, 새 무늬 정화 30개, 놀이 기구단 3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정식 발매를 하면 다른 사람보다 좀 더 높은 혜택을 희망하는 분은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전 예약]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