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 소형 가전 전시회 기업 견학과 이벤트 관리 (feat. 인스타그램 리그 방법)

 8월 27일 시작이니까 앞으로 2주 정도 앞두고 있는데 오늘은 KOSDIC 참여업체를 소개하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에 대해 말씀드릴까 해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KOSDIC 2020 부산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 전시회는

8월 27일 – 8월 29일 (토)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A홀

으로 열립니다.

KOSDIC 2020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가전전시회 참가업체 견학

X프리뉴라는 곳에서 무인 항공기와 드론을 가지고 참가할 것입니다.

저는드론에는관심이없지만한번씩박람회에가면신기하고멍하니보고있는게드론분야인데얼마나발전된드론이나올지기대되기도합니다.

제가 보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스마트 약통인데 너무 신기했어요 휴대 전화의 약상자 동시 알림 설정이 가능하고, 약 섭취 시간을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

중복 섭취 시에도 가르쳐 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만, 부모님께 드리면 좋겠네요.

와디스 펀딩으로 나온 EM-Tech 제품도 알고 있다고 하고, 이것도 성능을 보러 갈 생각입니다.

펀딩을 한다고 했을 때부터 관심이 많았어요

또한 주목하고 있는 음성기반 의 스마트 홈 멀티탭 인데, 무선 연결이 가능하고 음성이 지원 된다고 합니다.

갤럭시와 아이폰으로도 제어가 가능한 것 같고, 멀티탭의 발전이 어디까지 계속되었는지도 궁금하고, 유용하다면 구입할 생각도 있어서 관심이 있습니다.

Lilly Cover에서 나온 스마트 스킨케어 솔루션인데,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어플로 피부 상태를 확인하는 기기 같아요.저도 나름대로 여자(?)이기 때문에 이게 갖고 싶었어요. 꼭 확인하러 가야할 목록 중 하나에요.

이 외에도 신기한 제품들이 많았는데

물걸레 청소기나 오방향 입체 스 토브와 같은 가전 생활 용품,

LED 거울과 무선 충전기 포함 나무 조명, 다채로운 LED 조명 제품

휴대 전화 액세서리와 블루투스 스피커, VR 기기 등이 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제가 말한 제품과 회사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참여한다고 하니 빨리 KOSDIC 날이 다가왔으면 좋겠어요.

꼭 구경하고 싶은 물건도 있어서 리스트를 작성해서 동그라미를 치고 있어요. 요즘~

KOSDIC에서 준비한 행사도 많으니 참여하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OSDIC 2020 쿡쿡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제가 한꺼번에 보여드릴 것은 총 세 가지입니다.

카카오톡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그리고 전시회 당일 선착순 이벤트

먼저 소개드릴 것은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8월 10일(월) – 8월 17일(월)까지 입니다.

채널 추가만 해도 당첨자가 무려 100명이래!
차랴용 마블 흔들기 인형을 준대요사전등록과 카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대요.

카카오톡 채널 추가방법

1. 카톡으로 전시모어를 검색하세요이 전시모아가 KOSDIC 2020채널입니다.

이 채널에 들어가서 채널을 추가하시면 돼요.

2. 채널을 추가한 후 채팅을 클릭하여 메시지 창에 ‘친구추가 이벤트 참여 완료’를 입력하여 전송하면 이벤트 참여 종료입니다.

저는어젯밤11시40분에보내고채팅가능한시간에답장을드리겠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다음 날 9시에 참여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어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일단 저는 인스타를 안 합니다제 인스타 계정은 그냥 유령 계정이에요. 팔로워도 없고 팔로우도 없어요

그래도 참석은 하셔야 합니다.

먼저 인스타에 KOSDIC20 20을 검색하시면 공식계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 들어가서 팔로우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 다음이 문제인데 인스타도 안 하는 제가 그램을 어떻게 하죠? 리그 방법을 검색했습니다.

코너 속의 코너!
인스타그램 하는 법!

1. 앱스토어에서 리그램 앱을 받으세요. 저는 멀티리그람이라는 앱을 받았는데, 리그럼을 한 장씩 업로드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장을 한꺼번에 업로드 해주는 제품이라 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2. 프로그램을 실행시킨 후 내 손가락이 가리키는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인스타그램에 들어갈 수 있어요

3. 리그 할 게시물을 찾아서…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선택할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링크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링크를 복사한 후 화살표가 있는 ◀ Multi Repost 버튼을 눌러 돌아가세요.

4. 멀티리그램 앱으로 돌아가 있을 겁니다.

그럼, 클릭해서 리그 리그를 해 주세요.

5. 누르면 리그램할 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과 사진을 확인하고, 그램하는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바로 완료됩니다.

잠시 후 다시 인스타그램을 열어주세요.

6. 다시 돌아온 인스타그램에서 화살표가 나타내는 + 버튼을 눌러서 리그램할 포스트를 복사해 놓은 포스트를 선택하여 등록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등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도중에 사진을 날려버렸는데 가입이 끝나자 인스타에 리그가 잘 들어있는지 확인한 사진을 넣어뒀어요.

이렇게 리그를 하신 후 인스타그램 KOSDIC 공계리그램 포스트로 돌아가셔서 댓글까지 남기시면 모든 응모가 완료됩니다.

친구를 불러서 댓글을 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해요.

제가 소개할 마지막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

8월 27일(목)-29일(토) 부산 스마트 디바이스 소형 가전 전시회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선착순 200분께 1인당 5장씩 마스크를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희야니의 두 번째 KOSDIC 서포터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