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업데이트 된 최신 정보 영화지원금 6000원 할인받기 (feat. 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 .

>

​지난 6월달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영화지원금으로 6000원 할인 쿠핸펀을 지원했었다.

​최근 8월 다시 한번 6천원 영화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모두 사용 가능한 새로 업데이트된 영화지원금 6천원 할인쿠핸펀에 대한 새로운 소식 , 영화지원금 사용 주의사항을 전하고자 한다.

​이전과 6천원 쿠핸펀 다운받는 곳, 다운받는 방법은 동일하지만, 지난 6월달 혜택보다 더 파격적이다.

​​각 영화사 6천원 영화 쿠핸펀 다운받는 곳, 쿠핸펀 다운받는 방법은 지난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정리해놨으니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8월11일부터 8월 17일까지 1차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요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고, 제휴사 할인까지 중복 적용 된다 하니 지난 6월 이벤트보다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11일부터 쿠휴대폰 다운이 가능하나 14일부터 쿠휴대폰 사용 영화관람이 가능하다.

>

8월 18일 2차 영화지원금 이벤트가 또 시작하니 1차 시기를 놓쳤거나 1차 이벤트에서 재미 톡톡히 본 사람들은 기다려볼만하다.

>

​선착순 할인 혜택이라고는 하나 쿠핸펀­ 다운 가능 기간 다 끝나갈 즈음 시도해보니 아주 쉽게 다운받을 수 있었다.

​육천원 할인 쿠핸펀­에 skt통신사할인까지 잘만 하면 공짜로 영화 한 편 보겠다 기대하던 찰나눈에 띄는 문구 #1명당1천원결제필수 #0원은안되요​

원가가 6천원짜리 영화는 6천원 쿠핸펀­을 쓰면 0원이니 쿠핸펀­적용이 안된다는 말!

>

>

​로그인 후 일반(성인/청소년) 전용 쿠헨드헨드­폰받기버튼을 클릭하니 바로 다운로드가 되고 나의 메가박스 할인쿠헨드헨드­폰 탭에서 쿠헨드헨드­폰 두 장이 발급되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었다.

>

​영화지원금으로 관람 가능한 영화 #다만악에서구하소서남자들의 워너비 배우라는 황정민과 이정재가 선택한 영화에 계속 긴장하고 볼 수 밖에 없는 킬러와의 추격전이다 보니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영화이다.

>

​포스터에서부터 풍기져 나오는 유쾌함.가볍게 볼 수 있을것 같은 #오케이마담 ​현재상영영화 1위는 다만악에서구하소서 인데평점 1위, 현재개봉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평점 9점대를 넘긴 영화가 바로 오케이마담​​

>

​정우성,곽도원, 유연석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강철비2:정상회담전체관람가라서 특히 더 눈길이 가는 영화이다.

​그리고 8월19일 개봉 예정작인#국제수사아직 이렇다 저렇다 할 감상평을 안봐서 그런지 기대치 가장 높은 영화.2차 영화지원금으로 볼 수 있는 영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