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이 잘하는 성형외과 소노케어로 피부 진정 효과

부산이 잘하는 성형외과 소노케어로 피부 진정 효과

음파 : 물질 간 진동(떨림)을 통해 전달되는 에너지의 종류 초음파 :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주파수 범위를 넘어선 음파

소노케어는 사람이 들을 수 없지만 각기 다른 주파수의 음파를 통해 탄력없이 건조한 피부는 물론 만성 염증성 피부, 민감성 피부, 부산의 잘 생기는 정형외과 수술 및 시술 후 멍/부종이 발생한 피부 등에 진정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주로 활용되는 소노케어. 부산에 잘 생기는 정형외과에서는 얼굴 피부에도 소노케어를 활용하여 피부 진정 및 탄력 재생을 유도하는 것이 하나의 프로브에서 2종류의 주파수를 발생시켜 효과적인 침투력을 가지고 있으며, 3MHz & 10MHz 초음파는 피부 진피층 깊숙이 열을 전달하여 타이트닝 & 리프팅, 보습물질 충전 등의 효과가 있으며, 1MHz & 3MHz 초음파는 근육과 지방층까지 도달하는 침투력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에도 활용되어 타이트닝, 진정효과, 약품 침투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소노케어 초음파 진동으로 세포 간 마찰, 충돌을 일으켜 열을 발생시키고, 이 열은 새로운 혈관을 만들어 혈액순환을 증가시키고 콜라겐 재생을 이끌어 줍니다.

게다가 초음파는 작은 물방울을 만들어 내고 압력을 통해 커졌다 작아졌다를 반복하면서 피부 속 수분 재분배를 통해 진정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을 발생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까 싶은데 42~45℃의 열은 세포 내에서 발생하는 열이기 때문에 표피 손상이 비교적 적습니다.

이 두 가지 특성으로 활용한 소노케어는 부산의 잘하는 정형외과에서 다른 안티에이징 시술과 함께 진행하면 효과적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노케어 초음파를 활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을 위한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으며 이후 피부 타이트닝, 주름개선, 여드름개선, 홍조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 표피에 열을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라 통증이나 홍조, 부기가 없어 바로 평생 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직후 확인할 수 있지만 지속적인 시술 시 그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레이저 전후 케어에도 도움이 되지만 피부 재생이나 홍조,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이 있다면 부산의 잘 듣는 정형외과 소노케어로 빠르게 진정되는 피부를 확인해 보세요.

태의변화다른콘텐츠도확인해보세요!
눈 밑 지방을 재배치, 자가 지방으로 생생하게!
바디 프로필을 준비한다면 엘사 초음파 지방 융해술에!

태의변화다른콘텐츠도확인해보세요!
눈 밑 지방을 재배치, 자가 지방으로 생생하게!
바디 프로필을 준비한다면 엘사 초음파 지방 융해술에!
대성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7 예약대성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7 예약대성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7 예약대성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7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