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이 올 여름에 준비한 아메리카 요가가 문정점에서

 잇슨 씨~ 짱구가 왔어요><

2월이 이번주로 가고 3월이 다가옵니다.

3월달이면..날씨가 따뜻해지고..점점 옷이 얇아져서....

지금이라도 빨리 키가 운동을 해야 하잖아요?짱구도 운동을 시작했잖아요. 난 요가 필라테스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어!
라는 분을 위해서

오늘은!
!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센터를 공유할게요!
아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짠!
미국 요가 문정점입니다!
여기가 요가 플라잉 필라테스를 다 할 수 있는 곳인데

문정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엠스테이트가 있잖아요 A동 2F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뚜껑쪽으로도 문제없이 돌아다닐 수 있다는 점!
!

짱구가 또 콩스탄트하게 공유하는 곳 중의 하나잖아요여기가 좋은게 여성전용이라 편하게 다닐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가 플라잉 요가 필라테스 등 총 15가지 수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솔직하게영강에서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을것 같은 지금 선착순 50명으로 할인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등록을 하면 하루에 몇번이고 상관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
!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부분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물론 한번만 듣는 경우도 있지만 가끔 연강도 해보고 싶고 아침, 저녁에도 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럴 때!
추가되는 게 대부분인데 이렇게 무제한으로 가능하니까 너무 좋아요지금이 기회입니다!

어? 입구에는 손 소속제가 당연히 준비되어 있죠~ 운동할 때도 마스크 필수인 거 아시죠?정수기가 있어서 일회용 컵도 있지만 각자 텀블러를 준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15가지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했잖아요.수업만 많다고 해도 되나? No!
!
퀄리티가 또 중요한거 아닌가요?무려 4년 연속 미스코리아 협찬을 할 정도로 최고의 강사님들이 수업을 하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것^^ 문정 근처에서 회원님의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니 믿고 다니실 수 있겠죠?

꺄 > < 짱구는 다 좋아하지만 특히 플라잉요가를 좋아하는 한사람이라서 이런 센터 너무 좋아요 !
!

해먹도 준비되어 있다 것><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을 것 같아. ㅠㅠ해먹 뿐만 아니라

요가블럭과 매트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매트를 보시면 공용이라고 적혀있나요? 대부분 공용으로 사용하는데

여기는 개인매트도 쓰고 보관도 할 수 있다는 것>< 개인매트를 사용하는 것이 위생적일 것 같은 1명이어서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 이렇게 보관함도 있다니 좋아요!
!

자, 우리 운동하고 출근하시는 분들도 있고 퇴근 약속 있으신 분들도 있는데 그럴 때!
!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까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현재 선착순 50명 프로모션을 정확히 알려드려요!
!

최대 50%할인은 물론 추가로 최대 5개월까지 증정해준대요!
가입하면 개인요가+보관함 운동하는 기간까지 계속 시간 횟수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만약 아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 좋지 않을까요?그럴 때 1개월 쿠폰까지 선물해 드리니, 혹시 함께 어떠십니까.^^

올 여름에는 우리 예쁜 몸매로 지내야 하지 않아요?짱구도… 이번에 역대급 따서 열심히 하고 있지만 우리 같이 힘내서 즐거운 여름 준비해요><

https://blog.naver.com 선착순 가격 할인 프로모션 1. 최대 50% 가격 할인!
2. 추가 개월 수 최대 5개월 증정!
3. 시간 고정 없이!
하루 횟수 제한 없이!
주 6일 무제한 수업 가능!
4. 운동 시작일 조정 가능!
5. 6개월 이상 등록 시 개인 요가매트 보관함+개인 요가매트 증정(6만원)!
6. 지인 선물용 1개월 이용권 증정!
(본인 사용 가능) blog.naver.com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114 엠스테이트 A동 203호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4 엠스테이트 A동 203호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

Tel – 02 . 424 . 808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 아메리카 요가 문정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