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철학관 마음 한결 편안 가 되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뭐든지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요.대체로 노력을 많이 안하는 것 같지만,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하기도 하고 잘 되기도 해요.그에 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하는 것 같지만 생각보다 잘 안 되거나 실패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노력하면다이루어진다는데실제현실이그게아니니까정말운명이란게있을까?사람에게는사주팔자라는것이있는데,그런원리가작용하는걸까?이런 생각이 요즘 들어 부쩍 들기도 해요.

사실 이런 생각을 하게 된 이유 중 하나로 작년에 사업을 시작한 친한 지인이 있는데 그분이 대구철학관에서 새해 운세를 보고 사업의 내용을 튼튼히 했다고 하더라고요.처음에는 운세 본다고 그게 되나?이런 생각을 했지만, 일이 잘 되는 걸 보고, 조심할 건 확실히 조심해서 나쁠 건 없다고 생각했어요.반대로 해야 할 일은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사업 결과를 더 좋게 만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저는 미신 같은 건 전혀 믿지 않아서 그냥 재미로 자꾸 보게 되었는데 지인의 모습을 보면서 제 인생에서 놓쳐서는 안 될 부분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또 조심해야 될 게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게 도움이 되더라고요.그래서 아는 사람이 다니는 대구철학관의 성심역학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아는 분이 성심역학원 교수님께 저를 소개시켜 주셨다고 하는데 잘 부탁드린다는 말씀까지 전해 주셔서 좀 더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침 이사를 앞두고 있는데 내년이면 고등학교 1학년이 되는 딸이 있어서 이사할 때 조심해야 할 점과 딸 진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런 얘기를 주로 들어볼 생각이었어요.지인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선생님이 진로, 적성을 전문으로 한다고 이미 대구철학관 중에 꽤 오래됐고 유명하다고 했어요.갑작스런 생각에 큰 기대를 안고 미리 예약을 잡고 방문했습니다.

사실 당일 예약이 꽉 차서 원하는시간에방문하기어려웠지만선생님양해덕분에원하는시간에만나서상담을받을수있었습니다.

만약 대구철학관에서 상담을 받으시려면 적어도 하루 이틀 전에는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 일정을 잡아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야 원하는 시간대를 받을 수 있거든요.

성심역 학원 대구 본원은 저희 집에서 가까워서 30분 전에 와서 방문했습니다중앙로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입니다.

대구 약령시 한방의료체험타운 방향으로 가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차를 타고 올까 하다가 선생님 말씀을 듣고 여러 가지 생각을 정리해 보면 운전에 집중하지 못할 것 같아서 지하철을 이용했어요.

도착해서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대구철학관 선생님을 첫눈에 보는 순간 정말 포근하고 마음이 편했어요.사람을 편하게 하는 뭔가가 있었어요제가 조금 긴장했는지 짜릿해 보였나 봐요.선생님이 기분 좋게 대화를 나누면서 급하게 상담하기보다는 일상적인 이야기로 천천히 대화를 유도했어요.대답에 급급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선생님께서 ‘확실히 상담 경험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편하게 일상 얘기부터 긴장을 풀고 본격적으로 사주 팔자부터 상담을 시작했는데요.가족들 한 명씩 다 생각하면서 전체적으로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저와 남편 얘기를 먼저 해 주셨어요.저와 남편이 성향이 반대라는 점, 대신 서로의 장단점을 잘 보완한다는 점, 딸에게도 이런 영향이 있다는 점 등을 구체적으로 하나씩 꼽아왔습니다.

저는 원래 믿지 않는 사람이라 제가 먼저 저희 가족에 대해 이야기를 꺼낸 것도 아닌데 사주팔자로 다 풀어보고 저희 가족 성향을 너무 자세히 알려주셔서 신기했습니다.

혹시 아는 사람으로부터 이미 이런 일이 있었던 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었습니다흐흐, 듣고 보니 선생님 말씀 하나하나가 제 마음에 들어와서 고민을 하나씩 풀어주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그리고 대구철학관 선생님이 가장 강조하신 부분이 있었어요일단 가족이라고 해도 개인마다 성향이 다르고 성격도 다르기 때문에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은 계속 무시하고 배척할 것이 아니라 조정해 나가는 것이 오히려 시너지를 내는 결과가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솔직히 가족간에 토 트러블이 완전히 없지는 않다고 생각하는 분이지만, 저는 계속 그 모든 것을 참고 인내하고 가족이기 때문에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런 고민은 점점 힘들어졌고 나중에는 대화가 단절되는 상황까지 왔거든요.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도 어떻게 풀면 좋을지 저랑 남편 그리고 딸까지 잘 맞추는 방법을 하나하나 잘 가르쳐 주셔서 오랜 정체가 완전히 해소된 것 같았는데요.

제가 가장 궁금했던 부분 중 하나인 딸의 적성이나 진로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아이들의 장점을 어떻게 살릴지 잘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이의 타고난 기질이 어떤 건지 선생님께서 우리 부부의 성향과 함께 풀어서 설명해 주셨는데요.

딸은 어릴 때부터 창작을 좋아해서 했다.

만들고 꾸미고 이런 걸 좋아하거든요그런데 이상하게도 저희 신랑도 어렸을 때 예술 쪽에 기질이 있었습니다.

저도 들었는데 미대 진학을 꿈꿨는데 시댁에서 경제적 지원이 어렵다는 이유로 결국 원하던 진로를 포기하고 지금은 공무원의 길을 가고 있어요.신랑과 둘이서 이야기하고 있으면 항상 그 부분을 아쉬워하고 지금부터라도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어요.

나는 이런 말을 걸어도 있지 않지만 대구 철학관 선생님이 “신랑의 기질이 예술 쪽에 있는 아이가 아버지의 재능을 이어받아 있을 가능성도 있다”이라며”아이들도 예술 쪽의 기질이 보인다”라고 이야기하고 주셨습니다.

실제 부모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고 아이의 미래를 봐야 하므로 아무리 어린애를 좋아한다고 해도, 단지 그것 하나만 지원할 수가 없고, 미술 이외에도 다니는 학원은 다 보내고 있었습니다.

많은 것을 겪다 보니 내가 더 좋은 것을 찾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막상 선생님이 예술 쪽 기질이 있는데 왜 그걸 못 살리냐고 말씀하실 때 아… 제가 일찍 대구철학관에 못 온 게 너무 아쉽고 애들한테도 미안했어요.아이의 성향을 더 깊이 헤아리지 못했고, 이해하려고 하지 못한 게 후회가 됐어요.외동딸로 자라면 보통 고집이 세고 이기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우리 애는 오히려 반대 성향이에요.그래서 말을 더 못했을 수도 있어요.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갑자기 눈물이 났습니다.

엄마 같아 사춘기 딸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게 분했습니다.

그래도 선생님께서 진심 어린 조언으로 늦지 않았으니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족과의 대화와 소통, 서로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시너지를 내야 집안이 잘 된다고 했고 그런 사주팔자를 참고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일찍부터 성심역 학원을 찾아오지 않은 것이 그동안의 시간이 아깝다고도 했는데 이런 후회를 하니 앞으로 나갈 수 없다고 저를 격려해 주셨네요.

이사에 대해서도 충분히 설명을 해 주셨는데요.이사를 하면 좋은 시기와 주의할 시기까지 세세하게 체크해 주셨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원하는 날이 복이 오는 날이니까 지금 계획대로 진행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이사도 그렇고 문제도 그렇고 뭔가 궁금증이 있었는데 이렇게 운세를 통해서 툭툭 칠 수 있어서 정말 쌓였던 정체가 한 번에 사라지는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속마음을 털어놓고 기분 좋게 얘기했던 것 같아요.대구철학관 선생님이 자기 일처럼 자기 가족처럼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상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냥 사주 팔자로 많은 코트를 얻을 수 있었어요힘들거나 중요한 일이 있을 때는 성심역 학원에서 상담 후 결정하시면 좀 더 신중한 결정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권해 드립니다.

^^

성심역학원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77길 37

10:00~18:00 예약 필수

053-742-3818010-3131-3818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77길 37 #성심역학원 #대구철학관 #대구사주

스스로가 직접 체험하고 작성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