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식단, 헬스 고기 우둔살 소고기 단백질 벌크업미트에서!

>

#단백질식단 #헬스단백질 #헬스고기 #단백질고기 #헬스식단 #소고기단백질 #우둔살단백질 벌크업미트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현실 자각이 이루어지는것 같습니다.

나만 빼고 다 여름을맞이하여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고 운동을 하며보다 건강미 넘치는 몸을 가꾸는 것 같은…?!
​무더위는 다가오고 준비되지 않은 몸.이제 슬슬 다시 만들어 보려 합니다.

그동안플렉스 했던 탄수화물 식단에 벗어나 단백질가득 채운 헬스식단으로 말이지요_!

>

>

​여러분은 몸매를 관리하느 시즌에는 어떻게 식단을 구성해서 드시나요?매일 닭고야 .. 닭가슴살 +고구마+야채구성의 식단구성은 설마 아니겠지요??? ​저는 될수 있으면 단백질 많은 식품군들을 다양하게 넣어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것은 헬스식단!
소고기 단백질 부위입니다​

>

​다들 아실테지만 헬스고기로 닭가슴살에만 단백질이풍부한것은 아닙니다.

소고기 돼지고기중에서도지방부위기 적은 것을 선택한다면 100g 중량 22- 24g 정도가 들어가 있거든요​

>

​벌크업미트의 소고기 우둔살 입니다.

최근 제가 헬스 단백질 식단으로 자주 활용해서먹고있는 녀석입니다.

닭가슴살과는 또다른 매력이존재하는 녀석이며 다양하게 활용해 먹기에 좋기 때문입니다, 그냥 밥 탄수화물 반찬 단백질로먹기도하고 샌드위치나 햄버거 같이패티로 활용하기 만점이죠​

>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하여 16년 경력의 정육 기술자가직접 수작업으로 생산한 것으로 , 조미료 간없이 100%소고기의 우둔살만으로 만들어진 패티형태입니다.

>

>

100g 씩 포장되어 있어서 꺼내어 해동후먹기에 편리하였으며 어쩌면 지방부위가 없는부위인 우둔살이 퍽퍽할수 있는데 갈아서 뭉쳐지형태의 패티라서 그런지 퍽퍽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

​단백질식단으로 활용해 봄직할 소고기 부위들을남겨봅니다 소고기 우둔살의 경우 단백질이 22g 이며, 열량 또한 가장 낮더라구요.​

>

>

​여러분 앞에 우둔살 패티가 있다면 어떻게 활용하여 드시고 싶으신가요??? 저는 왠지 오늘따라파스타 같은 면위에 스테이크 스러운 고기를 얹어서먹고 싶더라구요..sns 를 보는데 그런 비쥬얼을한음식을 보았기에 _ 그래서 오늘의 점심은단백질 식단으로 곤약면을 이용한 파스타!
그리고 여기에 우둔살을 올려주기로했습니다.

>

>

소고기 패티의 굽기 정도는 취향에 맞추면 좋을것 같아요. 평소라면 그냥 기름없이 구웠 태지만 오늘은 아보카도오일을 ​팬에 둘러 뒤집어가며 노릇노릇잘 익혀주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너므 흐뭇 한거 있지요??​

>

>

헬스 고기 소고기 우둔살로 만들어진저의 단백질식단!
!
나름 탄탄지 싱경써서 완성된 저의 한끼 식사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

​다음에는 이를 활용해서 수제버거스타일의 햄버거를 만들어 먹어보려합니다여러분도 헬스 식단으로서 단빅질 식품으로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한 것을 찾으신다면_벌크업미트의 우둔살 추천드립니다.

​​